20190516_150422.jpg

20190516_150407.jpg

문노스 시발련아 5.18때는 그렇게 좆불민심 들먹이며 "임을 위한 행진곡" 씨부리면서 갬성 똥꼬쇼 해대더니 대한민국 천지개벽의 시작인 5.16혁명 때는 노무쿤이 피아제 처먹은것 마냥 아가리 묵념중이노? 시발련아 과거에도 너처럼 민주팔이하면서 순진한 국민들 선동해서 어설픈 민주주의 하면서 나라 망치던 새끼들이 있었고 그런 새끼들 때문에 국가적으로 운지 할뻔 하던걸 위에 있는 혁명열사분들이 스스로 총대를  메고 국민들에 멸시와 비난을 지금까지 받으며 역사의 악역취급 받을걸 알고도 나라를 살려보려는 간절한 마음으로 구국의 결단을 내려서 이나라의 부국강병을 이룰 수 있게 길을 열어  놓은 역사적인 날이다.

너같은 새끼들이 그저 반대와 데모로 국가에 혼란만 가중시킬때 이분들은 묵묵히 전쟁 후 폐허로 된 씹거지국가를 착실히 재건하면서 오늘날의 국제적인 위상의 대한민국의 기틀을 만드셨다. 니새끼가 해외 나가서 선진국들과 개도국등에서 대한민국의 대통령으로서 대접 받을 수 있는 것도 다 이런분들과 당시의 성실한 국민들의 희생과 노력으로 지금의 선진국 대한민국의 만들어 났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그당시 너 같은 민주팔이 새끼들이 허상에 젖어서 나라를 씹창냈으면 넌 지금 방글라데시 대통령 취급 받으며 한반도 운전자니 평화전도자 꺼드럭 거리지도 못했을 것이다. 근데 이런 노력을 지금 물거품으로 만들고 있는 머가리 까진 니새끼는 아직도 민주주의 허상에 젖어서 나라를 족치고 있는 모습을 보면 진심 이나라가 걱정된다. 인간으로서 은혜와  도리를 아는 새끼라면 오늘을 잊지마라 그리고 마지막으로 소득주도 성장이니 민주주의회복이니 남북평화니 소모적인 뻘짓 할 시간에 차라리 원조갓카 자서전이나 공부해서 나라를 살릴 궁리나 해라 빨갱간첩새끼가 아니라면 말이다. 역사를 공부할수록 60년전의 전후 혼란스런 대한민국이 지금과 별반 다를빠가 없다고 느낀다. 

깜냥이 안되면 주제를 알고 걍 자진해서 내려와라 제발 더늦기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