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731,831
번호
닉네임
공지 주기적인닉변 요망.닉사칭차단대상.친목차단대상.네임드화 금지 19
[레벨:30]익명
2013-09-24 1,933,023  
공지 주식 게시판 공지사항 [코인 글은 가상화폐 게시판으로 ㄱㄱ]
[레벨:30]운영매니저
2016-07-05 502,161  
731457 하이닉스 삼성전자 인증 .JPG 4
[레벨:4]현직미용사
2018-12-14 2,397 1
731456 오늘은 코스피선물 거래 혼쭐난 날이었다
[레벨:1]amiljola
2018-12-14 476  
731455 개미세키들은 참 멍청하네...... 1
[레벨:1]병신보면댓글
2018-12-14 475  
731454 오늘 개미들 왜케 많이 사는거냐.... 잔치났음??? 3
[레벨:2]도탄에빠진개미
2018-12-14 1,623  
731453 유엔젤 좆됬노 6
[레벨:13]급등전선취매
2018-12-14 1,139  
731452 오늘 문재앙 개새끼 외치는 놈이 없네 2 image
[레벨:3]투잡연승맨
2018-12-14 761 5
731451 이렇게 하래 image
[레벨:3]주식개못하는놈
2018-12-14 245 2
731450 아난티 추천해준 게이야~ 고맙다~ 4
[레벨:22]려찡
2018-12-14 1,386  
731449 상찍으러 달려라 달려 2
[레벨:13]급등전선취매
2018-12-14 753  
731448 망해가는나라 주식을 사는건 자살행위
[레벨:1]병신보면댓글
2018-12-14 531  
731447 유엔젤 소량 담았다 1
[레벨:13]급등전선취매
2018-12-14 398  
731446 나라가 공산주의 종북들에게 붕괴되고있는데 주식을산다라.. ㅎㅎ...
[레벨:1]90년대생
2018-12-14 329 1
731445 유엔젤 세력붙엇뜨아
[레벨:8]6000만원s
2018-12-14 153  
731444 아까 약먹고 아난티들어갔다 image
[레벨:2]글쓰면경찰이신고
2018-12-14 496  
731443 하이닉스 -6.5% ㅋㅋ
[레벨:14]네이놈아웃
2018-12-14 801 2
731442 이렇게 하면 됨 3 image
[레벨:3]주식개못하는놈
2018-12-14 811  
731441 아난티 내가 15000 밑에서 담아두라 했는데 담았냐? 6
[레벨:13]급등전선취매
2018-12-14 665  
731440 인버랑 레버 방금 50주씩 박았다
[레벨:14]네이놈아웃
2018-12-14 25  
731439 이따위 호가창을 보면서 상한가 간다고 외치는 병신색끼 3 image
[레벨:3]주식개못하는놈
2018-12-14 974  
731438 유엔젤 상한가간다
[레벨:8]6000만원s
2018-12-14 259  
731437 시장 참 담백하네요.... 허허...
[레벨:1]va_tr
2018-12-14 458  
731436 천마총 피장자 알려준다 image
[레벨:4]홧김에일베질
2018-12-14 295  
일베 접속자
15,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