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395,855

요리/맛집 추천

[레벨:1]일본국
2019.03.23
???: 야 막내야 저녁 뭐냐? image
햄치즈 버거입니다 ???:야 무현아 치즈랑 우유챙겨서 와라 냉동먹자 나 PX에 가 있을게
조회3,694 댓글 10 추천9
[레벨:4]인생은우병우처럼
2019.03.23
이과자기억나는게이? image
88준틀딱게이인데 학교다닐때 매점에서먹던게 마트에 보이길레 반가워서 샀노ㅋㅋㅋ맛있네 김대중개새끼
조회2,168 댓글 18 추천12
[레벨:9]피넛버러
2019.03.23
모먹지 image
골라쥬라
조회1,122 댓글 8 추천5
[레벨:9]aaa912
2019.03.23
계란찜에 계란 몇개넣어야 맛있냐
백종원은 물 80ml에 계란 7개 넣으라하고 딴곳은 대부분 물 200ml에 계란 3개 넣으라는데 너무 차이가 크던데 전자는 존나 찐할거같고 후자는 그냥 맹맹할거같음 200ml에 5개가 적당한가
조회1,167 댓글 6 추천1
[레벨:7]시구루이
2019.03.23
오늘저녁: 간짜장+계란후라이(반숙), 군만두
이정도면 ㅁㅌㅊ냐
조회1,828 댓글 1 추천0
[레벨:5]패징이
2019.03.23
제주도가면 뭣들 먹어봐야하냐?
제주도 맛집 정리한 곳 어디없냐? 대학생들이고 술안주위주로 말고 추천해주면 감사 제주도가면 뭐뭐먹어봐야하냐? 분위기 좋은곳 좋음
조회516 댓글 5 추천0
[레벨:3]마이크펜스
2019.03.23
다음주 부터 일본가서 사는데 여기서사갈만한음식추천좀
김 고추장 오레오즈(씨리얼) 보크라이스 정도밖에생각안남 ..
조회803 댓글 12 추천1
[레벨:9]피넛버러
2019.03.23
1달러 image
타이 스타일 프라이드 치킨앤 라이스 일정 기간동안 식당들 바꿔가면서 프로모션 하는데 이번은 타이푸드네 ㅋㅋㅋ
조회1,894 댓글 8 추천5
[레벨:4]잉융치킨먹으샤
2019.03.23
쌀쌀하지만 맑은 주말 오후 라떼 한잔의 여유증 image
조회1,019 댓글 13 추천2
[레벨:1]대깨문한강행
2019.03.23
고기먹는다 image
맛있다
조회5,020 댓글 14 추천14
[레벨:9]aaa912
2019.03.23
계란찜 실리콘그릇으로 하면 더 잘되냐?
집에있는 도기 그릇으로 전자레인지 넣어서 하면 오래돌려도 안에 제대로 안되던데 실리콘계란찜기로 하면 골고루 잘익냐?
조회1,166 댓글 3 추천4
[레벨:5]천안게이
2019.03.23
고급짜파게티 만듬 image
양파볶아넣고 계란3개 오이 넣고 ㅆㅅㅌㅊ
조회4,745 댓글 8 추천16
[레벨:4]인생은우병우처럼
2019.03.23
콩나물밥 image
김대중개새끼.
조회2,800 댓글 18 추천24
[레벨:3]고독한걸게미식가
2019.03.23
이번에 허니버터급으로 터질것같다고 예상하는 우유? image
빙그레 굿모닝 우유 고구마맛이라함 밤꿀도넣었는데 색은 하얀색이라함ㄷㄷㄷ
조회2,290 댓글 30 추천8
[레벨:2]쁘쁘끼뜨
2019.03.23
낮술한잔! image
심심하당
조회2,147 댓글 7 추천8
[레벨:2]66kg찐따
2019.03.23
초밥먹으러옴 image
배불러
조회3,839 댓글 36 추천13
[레벨:5]2중대신병현무
2019.03.23
오랜만에 짬뽕 시켜 먹었는데
역시 짬뽕 존나 맛 없다... 이거 9000원 자리 짬뽕인데 돈 아깝다 ㅅㅂ
조회1,401 댓글 0 추천5
[레벨:5]개울
2019.03.23
교자랑 맥주 image
반죽부터 다 했다 아 진짜 존나 만들기 귀찮은 요리 ㅋㅋ
조회7,456 댓글 15 추천36
[레벨:1]너ㅡㅡㅡ왜그래
2019.03.23
트레이더스 만찬 image
양이 넘모 많아서 파스타만 먹고 나머지는 포장해옴
조회3,281 댓글 8 추천5
[레벨:2]봉알빨간사춘기
2019.03.23
아재해장 image
떡볶이,김가네김밥
조회2,865 댓글 5 추천9
[레벨:3]수수보리
2019.03.23
돼지갈비 image
점심으로 돼지갈비 2ㅅ 묵고왔노 공기밥 2개 반주로 쏘주 한잔 할라켔는데 5천원이래서 안묵었노
조회6,568 댓글 34 추천27
[레벨:1]korea329
2019.03.23
노가다김씨 토요일점심 image
비온다 ㅅㅂ
조회3,321 댓글 4 추천15
일베 접속자
15,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