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394,069

요리/맛집 추천

[레벨:3]위너초딩
2019.01.17
아 머냐 ㅡㅡ
사진 자꾸 안 올라가져 갤럭시 쓰는데 이거 무현슨상이노
조회938 댓글 15 추천7
[레벨:7]물수없음짖지도마
2019.01.16
매번 고기를 구워먹어서 다른 스타일로 먹어보려는데 외국은 어케 먹어?
ㅈㄱㄴ
조회2,567 댓글 10 추천0
[레벨:2]방광소변단
2019.01.16
야식으로 맹든 짜왕.jjangkke image
아까 스테끼 구운 기름에다 파랑 고추가루넣고 양념만듬
조회3,711 댓글 7 추천6
[레벨:6]꼬추로노래해요
2019.01.16
노'무우'현 만들다가 실패함 ㅠㅠ image
한쪽 뺨을 깎던 도중에 푹 들어가서 두부외상 해버림 ㅠㅠ
조회4,485 댓글 6 추천39
[레벨:2]정신병동수석졸업
2019.01.16
다른사람이 먹다남긴 고기 image
엄마가 고깃집에서 일하시길래 가져오라고 했다.. 고기 무료로 먹는다 ㄱㅆㅅㅌㅊ 행복하다.. ㅎㅎㅎ
조회5,686 댓글 27 추천13
[레벨:2]단풍요게
2019.01.16
혜화역/대학로 저녁먹기 분위기 좋은곳 추천 좀 image
부탁 드립니다
조회2,141 댓글 5 추천5
[레벨:2]듀퐁짱
2019.01.16
수저 없는 아재 집야식 먹는다 image
오늘 쫌 춥네 다운 베스트 입으니까 딱 좋은듯 오늘은 빠른 귀가 빠른 야식 영화나 하나 볼까.... 존밤 즐야식 If you drink don’t drive
조회4,796 댓글 30 추천9
[레벨:0]방귀로애비질식사
2019.01.16
육포는 오리지날만 먹어라 치즈육포이딴거. 토나옴 image
익히면 이거보단 낫겠지만 귀찬게 치즈녹여먹겟냐 ㅈㄴ 굳은지방먹는 ㅈ같은맛나고 돈 ㅈㄴ아까움 절대손도대지마라 일반육포가 2천배낫다 두개다먹어보고 후회막심
조회2,010 댓글 6 추천7
[레벨:3]박흑우
2019.01.16
이런밤에는 라면이지 image
Feat.볶은김치
조회4,216 댓글 10 추천14
[레벨:4]PMK97
2019.01.16
방어회 먹었다 image
뱃머리횟집 참기름에 소금 찍어 먹으면 살살 녹는다
조회3,906 댓글 8 추천8
[레벨:5]왼손잡이
2019.01.16
개축 짱개전 오늘의안주 .jpg image
스시셋트 1.35만( 문어2개 추가 배달비포함) 지역은 제주
조회2,543 댓글 1 추천6
[레벨:1]돌드럼씹새끼
2019.01.16
다이어트식 image
아씨 밥막고싶다
조회971 댓글 3 추천6
[레벨:8]언제나싱글벙글
2019.01.16
돼지불고기랑 김치찜 먹었다. image
첫 번째는 가자미구이랑 야채튀김,돼지불고기,김치찜,김밥,호박볶음,콩나물/쑥갓무침,배추김치,된장찌개,밥. 두 번째는 돼지불고기랑 김치찜,김밥,식빵튀김,가자미구이,소시지전,떡볶이,무나물,쥐포조림,쑥갓/콩나물무침,된장찌개,밥. 따뜻한 돼지불고기에 매...
조회1,855 댓글 21 추천11
[레벨:6]오늘내일날씨
2019.01.16
족발 image
족발에 깨 뿌려서 좀 짜증났음
조회2,388 댓글 6 추천4
[레벨:3]눈설빛날현
2019.01.16
동해 항구에 홍게 사러 갔다옴 image
홍게철... 경매장에서 경매하고 온 게들... 11마리 10만원. 크기에 따라 다른데
조회1,904 댓글 5 추천9
[레벨:2]니기미알라뽕
2019.01.16
초콜렛+소주
조합괜찮노? 배가불러서
조회904 댓글 4 추천1
[레벨:3]커피스타킹
2019.01.16
치즈케이크 추천좀
인터넷에서 살껀데 추천좀 이마트나 뜨레쥬르 가야되는데 귀찬
조회269 댓글 2 추천1
[레벨:1]정신과약복용중1
2019.01.16
저녁 11000. 원 만찬 ㅍㅌㅊ? image
내취향. ㅎ 떡볶이는 서비스로 시장에서 공짜로줌 튀김ㅡ3000 순대ㅡ3000 동태전ㅡ5000 11000. 원 안주 동태전 매니아고 고슴도치 키운지 1년됨 ㅎ
조회7,768 댓글 17 추천15
[레벨:3]시베리아또라이
2019.01.16
いざーサムギョプサル 笑 image
ゲローうまあああ (´◡`❁)www
조회2,458 댓글 7 추천9
[레벨:3]제우스
2019.01.16
브라질산 닭다리 정육 1키로 4000원 밖에 안하노... 국산은 거의 2~3배
치킨은 무조건 뼈다 ㅋㅋㅋ
조회2,624 댓글 6 추천0
[레벨:3]0928473
2019.01.16
요게 개좆같이 변했노 ㅋ 암튼 오늘 본죽 홍게올린죽인가 먹어봤는데 시발
걍 야채죽에 홍게 올린거임 근데 그 홍게 텍스쳐가 무슨 진미채같음 맛은 거의 무맛수준 말라비틀어짐 가격이 13000원 인데 돈더주고 치킨사먹어라 시발 뭐 본죽 자체가 창렬끼가 있긴한데 홍게죽은 창렬끝판왕임
조회616 댓글 3 추천4
[레벨:2]뜨또빠바
2019.01.16
어제...존ㄴ나먹고 image
또먹는다.. 어제.. 스테이크 못찍음 소주와인맥주 뒤지다가 기어나옴 또 ..
조회2,145 댓글 13 추천9
일베 접속자
20,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