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348,493
번호
제목
닉네임
348383 문재인 해외 뉴스 근황 9 image
[레벨:20]홍어좆냄새
2019-03-20 165
348382 문재앙 이제 봤더니 외국어 존나 잘함 ㄷㄷㄷ 17 image
[레벨:18]단심가
2019-03-20 169
348381 민좆당 결국 사과한것도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image
[레벨:15]ADEQTR
2019-03-20 175
348380 대한애국당이 없었으면 나라 망했다 30
[레벨:1]dhekd
2019-03-20 165
348379 난리네 난리야ㅎㅎㅎ 10 image
[레벨:1]조가튼역사왜곡
2019-03-20 102
348378 대한애국당 분들 다양각색인것 인정한다.. 35
[레벨:7]천자지공
2019-03-20 130
348377 말레이시아에서 헛발질 ' 공동성명을 발표한 문재인의 무개념... 15
[레벨:5]환한달
2019-03-20 119
348376 문재인 제조업 살리자는 기사 댓글봐라ㅋㅋ 7 image
[레벨:25]여시가족부메갈맘
2019-03-20 121
348375 벼랑끝에 몰린 문재인의 구걸외교 7 image
[레벨:10]핼조선꼬라지
2019-03-20 108
348374 문프 말레이시아에서 사고침ㅋㅋㅋㅋ 124 image
[레벨:7]존버윌리엄스
2019-03-20 321
348373 황교안 시동걸었네 ㅋㅋㅋㅋㅋㅋ 244 image
[레벨:15]문재인은여적죄
2019-03-20 706
348372 내로남불 끝판 왕. 개경수 문재앙 콜라보 47 image
[레벨:3]Office12
2019-03-20 373
348371 북한에 우호적이던 나마비아, 북. 노동자 전원 계약해지 및 송환!!! 6 image
[레벨:1]문디재앙
2019-03-20 104
348370 심상정 존나 미친년이네 ㅋㅋㅋ 161 image
[레벨:12]곰탕친구
2019-03-20 1442
348369 미국 의원들 쵝오다! “미국 정부에 중국 은행 2곳 제재 제안” 7 image
[레벨:1]슈퍼빤스
2019-03-20 106
348368 트럼프의 짧고도 강한일침 "주한미군 재대로 분담안하면 감축할 것, 북한가지고 그먄 쇼해라!" 8
[레벨:1]졷빨갱이들
2019-03-20 90
348367 국회는 정작 특활비 돈잔치하고 다니고 펑펑썼네 국회부터 조사해라!!! 5
[레벨:2]개머중컨벤샨센터
2019-03-20 76
348366 태극기세력의 정치혁명을 수포로 만들려는 통합론자들 27
[레벨:3]kor17830
2019-03-20 115
348365 블룸버그 화이팅!!! 블룸버그통신 “본사 기사와 기자 지지”…영·한 성명 발표 10 image
[레벨:1]광화문지킴이
2019-03-20 147
348364 딱 걸렸네, 청와대! 오히려 자신들에게 비수가 꽂히게 되었네!!! 15 image
[레벨:5]환한달
2019-03-20 288
348363 대출가지고 장난치는 문재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레벨:1]나름의철칙
2019-03-20 156
348362 볼턴이 문재앙을 극도로 혐오할수밖에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레벨:2]서키야감빵가자
2019-03-20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