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4,435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식도락 추천문의(공지)
[레벨:30]운영매니저
33,382   2018-03-07
추천 수제버거 맛집 햄버거 좋아하는 사람 모여라! 21
[레벨:1]달팽이구이
102,610 4 2018-04-19
추천 먹어본 카레집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곳. 29
[레벨:1]스파게티덕후
168,606 6 2018-03-21
4435 울동네 구청 구내식당 점심 .jpg 3 newimage
[레벨:11]한경록
510   2018-07-17
초복이라 반계탕  
4434 미진식당 [대구시-중구-동성로-김밥] /영업시간09:00... 4 newimage
[레벨:1]맛집마스터1
947   2018-07-17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 미진분식 30년 전통의 동성로 분식집 대표메뉴 김밥(4,300원) 우동(4,000원) 쫄면(4,500원) 비빔우동(4,500원) 미보약국 골목에 있는 소박한 분위기의 가게입니다. 대표메뉴로 김밥,우동,쫄면 등이 인기가 있...  
4433 근대골목단팥빵 [대구시-중구-동성로-단팥빵] /영업시... 2 newimage
[레벨:1]맛집마스터1
657 2 2018-07-17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3가 근대골목단팥빵 대구의 명물로 자리잡은 단팥빵 대표메뉴 단팥빵(2,000원) 크림치즈빵(2,000원) 녹차생크림단팥빵(2,500원) 생크림단팥빵(2,500원) 한국관광고아가선정한 대구빵3대천왕입니다. 직접끓인 단팥,천연버...  
4432 토끼정 [대구시-중구-공평동-크림카레우동] /영업시간... 2 newimage
[레벨:1]맛집마스터1
861   2018-07-17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동 토끼정 동성로에 위치한 일본가정식 토끼정 대표메뉴 크림카레우동(11,500원) 해물우동(11,300원) 숫불갈비덮밥(12,500원) 함밤스테끼밥(12,900원) 토끼정은 아늑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젊은층들의 입소문을 타며...  
4431 영생덕 [대구시-중구-종로-만두] /영업시간08:00 - ... 2 newimage
[레벨:1]맛집마스터1
708 2 2018-07-17
대구광역시 중구 종로 영생덕 종로 화교 골목을 30년 이상 지켜온 중식당 대표메뉴 물만두(6,000원) 고기만두(5,500원) 꾼만두(5,500원) 짜장면(5,000원) 짬봉(5,500원) 간판에 만두전문이라는 귈귀를 적어놓은 집으로 당면 없이 부추...  
4430 6개월에 15키로 newmovie
[레벨:1]팔도
608   2018-07-17
 
4429 원주통닭 [대구시-중구-공평동-치킨] /영업시간11:30... 3 newimage
[레벨:1]맛집마스터1
1,327   2018-07-17
대구광역시 중구 공평동 원주통닭 옛날방식의 튀김통닭이 인기인 맛집 대표메뉴 양념통닭(17,000원) 야채찜닭(20,000원) 튀김통닭(16,000원) 매장이 넓은 편이라 의자에 앉아서 먹어도 되고 좌식으로 먹을 수도 있습니다. 후라이드치킨...  
4428 나인로드피제리아 [대구시-중구-삼덕동-고르곤졸라] ... newimage
[레벨:1]맛집마스터1
66   2018-07-17
대구광역시 중구 삼덕동 나인로드피제리아 테이블 가득히 푸짐하게 나오는 곳 대표메뉴 고르곤졸라(8,900원) 까르보나라(5,900원) 스테이크샐러드(9,900원) 서비스나분위기와 맛까지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고르곤졸라피자는 치즈향이랑 맛...  
4427 흙수저복날 newimage
[레벨:2]내불남로
986 3 2018-07-17
천원으로해결  
4426 ㅆㅎㅌㅊ개고기 newimage
[레벨:2]운지브리스튜디오
3,083 9 2018-07-17
육질은 퍽퍽하고 지린내가 난다  
4425 역대급 철판볶음면 5 newimage
[레벨:1]산골사는일게이
3,294   2018-07-17
눈물나! 시발 진짜 이게 나라다이니!  
4424 [복날특집] 삼계탕 만들기 7 newimage
[레벨:5]표인봉
2,649 3 2018-07-17
호러  
4423 특이한 전같은거 먹어본사람?? 11 new
[레벨:4]전략사령관
887   2018-07-17
특이한 전(부침개) 먹어본사람 있노?  
4422 계란후라이 반숙 어뜨케 만듬? 14 new
[레벨:1]독일산삼겹살
2,392 2 2018-07-16
안뒤집으면 타던대..  
4421 난 요리 직접해도 달고 짜게 먹으니 new
[레벨:6]모히토5
313   2018-07-16
그냥 사먹을래...  
4420 울동네 구청 구내식당 점심 . jpg 14 newimage
[레벨:11]한경록
9,442 19 2018-07-16
3500원  
4419 KFC 1+1 절대 사쳐먹지마라. 16 new
[레벨:6]도끼잽이
8,044 5 2018-07-16
KFC 1+1 절대 쳐 먹지마라. 특히 야탑점 씨발 더블로 준다길래 사왔더니 껍질이 눅눅한걸 넘어서 너덜너덜. 물컹물컹해서 존나 징그러워 못먹겠다. 하루종일 썩힌거 주는거같다. 싸게 파는 새끼들 착한 새끼들 아니다. 몇개 먹...  
4418 베이비할리퀸 ㅍㅌㅊ냐? 11 newimage
[레벨:3]남일
5,040   2018-07-16
교촌이랑 지코바만 먹다가 동네에 만땅치킨 생겼길래 시켜봤다. 맛은 내 입맛에는 2% 부족한데 양은 ㅆㅅㅌㅊ네 근데 게 튀김은 고소한게 별미더라  
4417 식당 인테리어 계약 직전인데 질문 좀 하자 9 new
[레벨:22]야한잡지
1,414 2 2018-07-16
내가 6평 정도 작은 배달식당을 할려고 한다 한 업자한테 하기로 했는데 대충 말로 400만원에 주방공사 전기공사 수도공사 해주기로 했다 나는 싸게 했다 생각하고 그냥 구두로만 오케이 하고 내일 계약금 200만원 주기로 했...  
4416 커피 한잔의 여유 인증.jpg 2 newimage
[레벨:2]운지의땅노랑고
2,566   2018-07-16
한국 스타벅스 벤티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샷추가 얼음많이 물적게  
4415 어떤새끼 혼자 존나 도배하네 시발년아 2 newimage
[레벨:1]보뿔소
2,001 14 2018-07-16
안가 시발아  
4414 오늘 먹은 음식 핑까점.txt 1 newimage
[레벨:1]양세종홍보대사
2,832   2018-07-16
어제는 쾌변에 우유 200ml 깔라만씨환 투썸요거트가루 4스쿱 나가서 밥 먹을 때 옆에사람 음식 한 두어점 집어먹고 똥 못 쌈 숙변남았는데 씨발 배나오잖아.. 복근안보이잖아 똥남아있으면 나 뱃살 하나도 없는데 똥 차 있으면...  

일베 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