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문서 (3,472)

  • [영화] 너의이름은 같은 영화를 보면 느낌이 이상한데 나 오타쿠냐 [8]
    내가 오타쿠를 존나게 싫어하는데 이걸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 지 모르겠다 너의이름은이 갑자기 생각나서 쓰는데 여자친구가 보자고해서 아 뭔 오타쿠 영화를 보자카누 하면서 억지로 영화관에...
    brave하트 | 2017-09-23 10:50 | 추천 1
  • [짤방] 영화볼때 좆같은거.real [6]
    G영상 넣은건 참신하고 재밋고 신기한데 마블 이 개병신 새끼들은 무조건 엔딩크레딧에 히든영상 쳐넣음. 가디언즈오브갤럭시2는 엔딩크레딧만 3개 히든영상 3개임. 그냥 ...
    낮에는정상인 | 2017-09-22 00:30 | 추천 4
  • [영화] (스포) 아메리칸메이드 보고 옴 [2]
    실화라는데서 좀 놀랍더라 레드넥 니트 새끼도 실화면 진짜 씨발놈.. 물론 니트 아니였어도 검거되는 건 매한가지였겠지만 남자가 능력이 있어야 된다는 걸 여실히 보여주는 ㅋㅋ 메나 갔을 ...
    무기력함 | 2017-09-20 15:48 | 추천 4
  • [일베] [영화 곡성] 진짜 결말 + 삭제 영상 [545]
    어제 곡성을 다시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어 그리고 내가 상상했던 그 결말이 맞는지는 눈으로 확인해보고 싶었고~ 감독이 관객들에게 알아서 추리하라고 편집해놨던 영상 정보를 공유해서...
    니옆집하수구 | 2017-09-18 16:24 | 추천 406
  • [리듬게임] (씹스압) 좆린이 밤샘성과 [3]
    빼면 유비트 소리도 존나크길래 케노무프렌즈 몇판 하고 팝픈은 1크레딧 4판이고 일->월 야간이라 그런지 ㄹㅇ로다가 사람 한명도 없어서 좋았다...
    휴가나온게이 | 2017-09-18 09:52
  • [오버워치] 겐지 오니스킨 히오스에서 얻을수있냐? [1]
    아니면 무조건 크레딧으로 구매해야됨?
    미사일방독면 | 2017-09-17 18:33
  • [잡담] 리얼 ost좋다
    엔딩크레딧 나올때 웅장한 오케스트라곡 진짜 좋음 영화가 망해서 노래가 안알려진게 아깝다
    익명 | 2017-09-13 21:43
  • [일베] 흡연충 신고하고 20만벌었다 [358]
    안녕? 똥푸산에 사는 틀니 딱딱 게이야. 가끔 출장가면 이용하는게 쏘카야~ 니들도 알겠지만 쏘카에서 담배 피면 30만원 페널티 부과에 회원 영구정지야. 30만 입금 안하면 지급 불이행으로...
    달빛구라는 | 2017-09-13 19:14 | 추천 592
  • [영화] 로마의 휴일.... 어른들을 위한 동화같다 (약 스포+저급한 김치영화인식 비판) [7]
    유치한 코미디 영화이긴 한데 너무 어이가 없을정도로 졷노잼 투성이다 과연 감독이 뭔 의도로 이런 초반부터 흥행실패 개노잼 유치찬란느낌나는 각본,구성,연출을한건지.... 후반에 갈수록 조...
    할멈자궁어슷썰기 | 2017-09-11 00:21
  • [영화] 예전엔 쿠키영상없으면 엔딩크레딧 안봤는데 [3]
    요즘은 쿠키영상없어도 다 보게되더라 왜그런진 모르겠음
    장점 | 2017-09-10 22:33

일베 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