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문서 (27,557)

  • [짤방] 내가 어릴때 유행하던 노래 [1]
    리학교다닐때 반미시위며 전교조 교...
    구피가즈아 | 2018-01-24 02:57
  • [고민상담] 30살 유부녀 정x희 공.떡 후기~
    우선 그동안 이용해온 채팅사이트중 괜찮은 공x떡 사이트만 간추려봤다. 떡은 많이 먹어봐야 맛있고 좋은 떡인줄 아는거다. 그러니 형들도 최대한 많은 떡을 먹어봐라~ 단, 공x떡을 먹더라도...
    익명 | 2018-01-24 00:57
  • [잡담] 중학교 선생 28살 박유x 꽁.떡 후기~
    우선 그동안 이용해온 채팅사이트중 괜찮은 공x떡 사이트만 간추려봤다. 떡은 많이 먹어봐야 맛있고 좋은 떡인줄 아는거다. 그러니 형들도 최대한 많은 떡을 먹어봐라~ 단, 공x떡을 먹더라도...
    익명 | 2018-01-24 00:57
  • [고민상담] 미시는 상폐녀가 아님
    관리잘한 미시녀가 사까시해주면 극락임 내가 침대시트 손으로붙잡고있음 불알도 게걸스럽게빨아주면서 좋냐고 물어보는데 이런 미시녀랑 하다가 20초반 오피녀랑하면 쌍욕나옴 구라가아니고 ㄹㅇ
    익명 | 2018-01-24 00:56
  • [짤방] 남편 옆에 누워 있는 나의 육체가 보였다.true [2]
    1976년 디트로이트 미시간주(DITROIT MISHIGAN STATE)에 살고 있는 내게 일생에 있어서 커다란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하나님께서 전에 나에 대해 말씀해 주신 바가 구체화되는 계기가 ...
    생생Live | 2018-01-24 00:41 | 추천 2
  • [요리] 이제부터꼴리는것만먹을거야 [2]
    건강생각한다고 먹기싫은거 처먹으니까 체하고난리도아니네 씨팔ㅆㅂㅆㅂ 그냥 먹고싶은거 먹고 행복하게사는게 건강에좋다~~ 물많이 마시라는것도 씨발그냥 닥쳣으면좋겟다 그냥 목마를때 마시면되...
    갈랑오 | 2018-01-24 00:35
  • [정치] 뻔데기 앞에서 주름잡는 좌빨 쉐끼 보구가라... 머레이 감독에게 개기는 겨??? [2]
    - 머레이 家(House Murray) - . ●가문짱: 앤디 머레이(Andy Murray, 1951~) 주요경력: - 1997년 아이스하키 세계선수권 금메달(캐나다팀 감독) - 2003년 아이스하키 세계선수권 금메달(캐나다...
    파랑99 | 2018-01-23 23:55 | 추천 11
  • [고민상담] 사람들이 왜 미시미시 하는지 알겠더라 [3]
    존나 예쁘네
    익명 | 2018-01-23 23:49
  • [정치] 좌익들이 하는 짓거리들
    귀족 노조 강화 시켜 젊은 애들 서민들 취업 힘들게 만들고 대기업 다 조지고 3D직종,다문화 운운하며 외노자 조선족 불체자 대거 양산해 근로자들 임금 존나게 낮춰 취업도 힘들고 빈부...
    국민대학교 | 2018-01-23 23:43 | 추천 1
  • [영화] [아카데미 시상식] 부문별 후보작 총정리.official [10]
    작품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덩케르크 다키스트 아워 겟 아웃 레이디 버드 팬텀 스레드 더 포스트 물의 형태 쓰리 빌보드 남우주연 게리 올드만 (다키스트 아워) 다니엘 데이 루이스 (...
    위험해 | 2018-01-23 23:35

일베 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