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 주교 퇴출위한 규탄집회 및 구국기도회 성대히 마쳐

 

 


1차 주교 퇴출위한 규탄집회 및 구국기도회 성대히 마쳐

 

주교퇴출 집회를 한 이유

정치주교들로 인해 천주교 신자들이 10년 사이 113만 감소 냉담자 282(75%)

주교들이 거룩한 성전을 공산혁명기지로 만들어 빨갱이 종교라는 오명 씌워

주교들은 정의구현사제단 정진석 추기경 용퇴요구에 함구

주교들은 신자인 율리안나 박근혜 대통령 퇴진 운동에 앞장 돌팔매질

천주교 103인 성인 중 92명이 평신도, 이들의 순교정신으로 세워진 교회 망쳐

천주님 말씀을 전하러온 주교들이 성전의 주인이 되어 신자들을 하인 취급

천주교회와 대한민국을 지키기 위해 신자들이 주교 퇴출운동에 나서

 

320일부터 24일까지 주교성당에서 27명의 주교들이 모여 2017년 상반기 천주교 운영에 관한 논의와 계획을 수립한다.

대한민국수호천주교인모임(대수천)에서 이 기간 동안 주교들 퇴출운동을 벌인다. 1차로 320() 830분부터 1230분까지 주교성당 정문에서 주교 퇴출을 위한 규탄 집회를 열었다. 10여개의 피켓과 10여개의 현수막을 걸어놓고 집회를 했다. 지나가던 중년노인이 현수막을 보더니 주교들이 왜 사드배치 반대하느냐 물어 북한을 자극하면 전쟁난다고 사드배치 반대한다고 했더니 주교가 아니라 간첩집단이 아니냐며 주교좌성당에 불이라도 질러버리고 싶다고 했다

930분부터 대수천 회원 30여명이 모여 현안상 서울지부장 사회로 3시간에 걸쳐 천주교 바로세우기 구국기도회 겸 주교퇴출을 위한 규탄집회를 열었다.

구국기도회통해 주님께 황폐되어가는 천주교를 바로 세워달라고 간구하고 규탄집회를 통해 주교들의 잘못을 세상에 알렸다. 이계성 공동대표가 주교들이 왜 퇴출대상이 되는지에 대하여 설명을 했다. 그리고 현안상 서울지부장 진성실 부지부장을 비롯해 5-6명 회원이 5분 발언을 통해 신자들이 분통터지는 마음을 털어 놓았다. 취재하러 왔던 백성묵 기자는 5분 발언 통해 주교들이 헌법 <20모든 국민은 종교의 자유를 가진다. 국교는 인정되지 아니하며, 종교와 정치는 분리된다.>을 위반하고 있다며 법적인 제재를 가해야 한다고 했다.

한 자매님 부부는 주교들이 이성을 잃고 있다면서 패망 전 월남으로 가고 있다고 개탄하면서 지도 신부님이 퇴출이라 용어를 쓰지 말라고 했다고 전하니 분통이 터진다며 반드시 항의를 하겠다고 했다. 집회에 참석한 대수천 회원들은 주교들 하는 행위에 대해 도저히 용납이 안 되고 분통이 터져 참을 수가 없다고 했다.

고급 외제 승용차를 타고 참석하던 이용훈 주교는 회원들 야유를 받으며 들어갔다.

정문안으로 들어가려는 회원들과 경찰 간에 입씨름이 벌어지기도 했으나 무사히 마무리 했다. 적어도 주교들이라면 대수천회원들을 마귀집단으로 매도하기 전에 신자들의 의견을 들어봐야 한다. 그래야 품격을 갖춘 주교로 추앙받을 것이다. 그러나 27명 주교들은 그런 분이 한사람도 없다.

주교들 숨통을 조이기 위해 대수천에서는 신자들이 내는 교무금 안 내기 운동을 벌이기로 했다. 신자들이 낸 교무금 30%가 교구청에 보내져 교회를 공산혁명기지로 만드는데 쓰이기 때문이다. 2017.2.21.

이계성 시몬 기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용훈 주교가 타고온 외제고급 승용차



주교위해 기도하는 자매님들

주교위해 기도하는 형제자매님들

신자부부 피켓시위

국민의례 애국가


피켓 시위

피켓 시위

피켓 시위

피켓 시위

피켓 시위

피켓 시위

회원 5분 발언

구호제창

구호제창

회원 5분 발언

회원 5분 발언 경청


회원 5분 발언

회원 5분 발언 경청

회원 5분 발언

피켓 시위

피켓 시위

피켓 시위

피켓 시위

구호제창

회원 5분 발언

회원 5분 발언

찬송가 제창

구호제창

피켓 시위

피켓 시위

단체 사진



만세삼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