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랭이는 죄다 감독판이여 ㅅㅂ
그나저나 오늘 첨 봤는데 최민식 이형님은 여자 따먹는 연기 졸라게 많이 하네 ㅋㅋㅋㅋ
이병헌여친이랑 여친동생도 다 따먹고 죽인거 아니냐? 동생은 살 줄 알았는데 씨발 동생까지 따먹고 죽이는거 보고 멘탈 깨짐
토랭이는 죄다 감독판이여 ㅅㅂ
그나저나 오늘 첨 봤는데 최민식 이형님은 여자 따먹는 연기 졸라게 많이 하네 ㅋㅋㅋㅋ
이병헌여친이랑 여친동생도 다 따먹고 죽인거 아니냐? 동생은 살 줄 알았는데 씨발 동생까지 따먹고 죽이는거 보고 멘탈 깨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