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b1LRT
http://www.ilbe.com/4366628166
이글보면 여친이랑 데이트하면서 하루종일 발기해있어서 아랫배 아픈 썰이 있는데 나도씨발 좆공감해서 글싸본다.

하루종일 발기하면 아랫배가 아픈 이유는 Blue balls라는 현상때문에 그렇다.

씨발 이게 도대체 무슨현상이盧?
Blue balls란, 새파랗게 질린 부랄 이라는 뜻으로, 말그대로 하루종일 존나 성욕이 느껴져서 발기해있었는데 결과적으로 떡이나 대딸, 오랄을 못받아서 못싸게되면 발생하는 현상을 말한다.
근본적인 원인은 자지가 발기를 하려면 피가 모여야되므로 정맥이 수축해서 피를 못통하게 붙잡아두는데 이를 Vasocongestion 이라 하고 이것이 부랄에 발생하는게 Blue balls 현상이다. 섹스하고싶어서 존나 자지에 피가 자꾸자꾸 몰릴려고하다보니 자지에는 피가 이미 꽉차서 쿠퍼액 꾸역꾸역 내뱉고있는데 피가 갈곳이없어서 전립선 및 부랄에 피가 쏠리게되고 부랄은 다들 알다시피 존나 예민한 기관인데 이게 피때문에 팽창하고 계속해서 압력이 가해지다보니 당연히 아플수밖에 없지 않겠盧?

부랄속에서 盧짱이 니부랄을 계속 밖으로 쿡쿡 찔러댄다 생각해봐라 생각만해도 끔찍하盧?
이때 커지는 부랄의 크기는 25~50% 수준이다 씨발 극혐이노
고통에서 벗어나는법은 다음과 같다.
1. 편히 누워서 안정을 취함 - 발기도 가라앉히고 피도 중력에 의해 저절로 빠지게끔 함.
2. 마사지 - 부랄에 적절한 마사지를 해줌. 단, 여자가 해주면 역효과(더꼴림 씨발)
3. 뜨거운 물로 목욕 - 역시 혈액순환
4. 차가운 것으로 압박 - 부랄로 몰려드는 혈류를 차단가능
5. 무거운 물건을 듦 - 무거운 물건을 들면 하복부와 골반에 가해지는 압력이 강해지므로 부랄의 혈류를 감소시킬수 있다.
6. 쎾쓰 및 사정 - 가장 근본적인 해결책. 사정하면 자지에 피가 풀리니까 당연히 부랄에 쏠렸던 피도 원래대로 돌아오고 고통이 사라짐. 심지어 Urban dictionary에는 Blue balls 항목에 남친 꼴리게만하고 끝내지말라고 적혀있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