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3와 PVS-05K 주야조준경


왜 렌즈 접안부가 가늠자 뒤로 쭉 밀려있냐?


저러면 조준이 존나 어렵지 않나? 총쏘면 반동으로 눈탱이 밤탱이 되겠네










미군이 M-249에 달아쓰는 엘칸스펙터 4배율 조준경.


접안부가 가늠자 밖으로 벗어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