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게이들아


우리가 살아가면서 진짜 삼일한 실천 하고 싶은 좆돼지 년에 대해 알아 보려고 해

 

여기서 말하는 좃돼지년은 그냥 통통하거나 뚱뚱한 여자들을 말하는게 아니야. 우리 중추신경을 자극해서 저절로 주먹을 쥐게 만드는 년들을 말하는거야.

뭐 뚱뚱한거나 통통한거나 보는 사람마다 기준이 다르긴 하지만 일반적인 사람들이 생각 하는


그전에 일단 살찌거나 통통한 여자의 특징을  알아보자 좆돼지년들도 이 분류에 들어가니까


크게 3개의 부류가 있음. 사진은 그냥 대충 이미지 비슷한 애들 넣었으니 사진애들 저 부류라고 하는 생각은 ㄴㄴ해


그리고 1~2년 사이 급격하게 살찌거나 한사람 말고 장기적으로 지방을 가지고 있는 여자들 기준임.


 


1. 조용한 애들(다이어트 성공률 : 중하)


 k-11.jpg


    1334201926920.jpg   


 


이런애들 특징은 어렸을때 부터 괴롭힘을 당하거나 외모적으로 컴플렉스가 많은 애들이다. 그래서 자신감도 상실하고 조용조용 지내는 애들이 대부분이지.


그런데 이런애들 중에 개념녀나 일게이들 좋아하는 탈김치녀도 많다. 대부분 애들이 진짜 예의도 바르고 착한 애들이 많아서 말은 많이 안해도 친한 애들이나 가게 같은데를 가도 인사도 웃으면서 꼬박꼬박 하는 애들도 많음.


다만 좀 지루하고 진짜 말이 없는 애들도 많아서 인간관계가 원만하지 못한애들이 많다. 그리고 의지력도 그리 강한편은 아니라서 다이어트 성공률이 그리 높지는 않지만 의외로 다이어트 성공하면 ㅍㅌㅊ 이상이 되는 케이스가 많다


1-1.jpg  1-2.jpg .


 


2. 활발한 애들(다이어트 성공률 : 상)


 


2012-02-22_08;59;33.jpg   


나쁘게 말하면 나대는 애들이다.


일게이들 다들 한번씩 봤을거다 고등학교에 한반에 한명씩 잇거나 대학들어가면 꼭 보게 되는 케이스다. 


뚱뚱한년이 나대기까지 해서 싫어하는 게이들도 있을텐데 이런애들도 종류가 많다. 진짜 그냥 개념 없이 관심 받고 싶은 종자라서 나대는 년도 있는데 애들 재밌게 해주고 그러는 케릭터 잡고서 나름 애들이랑 친하게 치내려고 자기 나름대로 노력하려고 그러는 애들도 있다.


전자 같은 경우는 개념 종범이라 학교 선배들한테도 막대하고 그냥 지꼴리는데로 살고 나름 4차원(최강희병)이라고 생각 하고 자위 하는데 진짜 죽빵한대 갈기고 싶다.


후자들은 나름 인간관계도 넓고 쿨하고 털털한 애들이 많다. 친해지면 그래도 남자 못지 않은 우정을 보여준다.


 20130102020371_0.jpg


그러다가 술쳐먹고 우리는 베프다 하하하 하다가 눈에 콩깍지 껴서 74하고 그러는 경우 가끔 봤다. 좆관리 잘해라.


 



20121107173628251.jpg

 


 그리고 얘네 들이 독한애들이 졸라 많고 다이어트 성공하는거 보면 거의다 이런 애들이다. 공부도 잘하는 애들도 많다. 아무래도 인간관계가 넓고 하다보니 살찌고 한게 부끄러워서 다이어트 시도 하고 독하게 살빼는 년들이 많음. 성형도 많이 한다. 성형하고 나면 절반은 성괴 김치년 테크트리 탐.


 


 


3. 시종일간 툴툴되는 년들(다이어트 성공률 : 하)


 


 imagesCA5QL0BF.jpg  


 


이 시발 년들이 좆돼지년들이다.


기본 패시브 스킬이 툴툴대기에다가 졸라 불만이 한가득 하다. 얼굴에서부터 온갖 불만이 뿜어져 나오는 좆같은년들이다.


일상에서도 얘기할때 툴툴거리고 주제 모르고 눈은 또 졸라 높은년들이다.


2번애들 처럼 인간관계가 졸라 좋거나 한것도 아니다. 오히려 안좋은 경우가 더 많음. 아님 끼리 끼리 노는 경우도 많음.


 



f92dfdcf9f377b90e74b4da4e00ddded.jpg

 


그리고 식당이나 어디가서 트러블 일으키는 년들은 대부분 이년들이다. 시비도 졸라 잘거는데 논리가 종범이고 언어 장애랑 난독증 등이 있어서 지가 잘못하고도 바락바락 우기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피해의식도 졸라 많은 년들이라 무슨 말만하면 화를 내는경우도 다반사이니까 가까이 안하는게 좋다.


그런데 이런년들도 연애는 하고 싶어서 지가 좋아하는 남자한테는 좀 친절하게 다가가는데 아무리 ㅅㅅ가 하고 싶어도 낚이지마라. 너한테 하는거 하고 다른애들 한테 하는거보면 답나온다. 사귀는 남자들 보면 대부분 같은 돼지에 개념없는 새끼들이거나 아님 오히려 마른애들이 많음. 그리고 보통 남자면 지 여자친구가 졸라 민폐짓 하는거 알아서 오히려 남자친구들이 돼지년이 지랄하면 더 난처해 하고 미안해 함. 멘탈이 부처임.


 


 64f4eea1a3547592c777c47267aba191.jpg


 


그리고 이년들 특징이 처음에 조금 잘해주는듯 싶다가 낚여서 연애 하면 다시 본성 나와서 남자 보는거 개보듯이 하고 그리고 천성이 졸라 게을르고 자기 반성이 없고 지만 옳은줄 아는 년이라서 다이어트 이런건 거의 다 실패다.


성형 같은거 하고 하면 95% 성괴 김치년 테크 탐. 보상 심리 받으려는게 누구보다 심한 년들임. 가끔 일게이중에 보면 뚱녀 페티쉬 있는 애들 있는데 제발 저런 년들한테는 낚이지 마라. 


 


3줄 요약


1. 툴툴대는 좆돼지년은


2. 3일에 한번 몸무게 수만큼


3. 줘패버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