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데드 시즌9 13화정도 진행된 지금 릭은 하차 상태임.(4월쯤에 16화 하고 시즌9 끝나겠지)
도대체 왜 그만 뒀는지 너무 궁금해서 이런저런 자료를 찾아봄.
릭 캐릭터를 맡은 앤드류가 한 캐릭터로 이미지가 굳어지는게 싫다느니 어쩌니 별에별 소문이 존나게 많았음.
근데 이런건 다 그냥 개구라고 진짜 진짜 이유를 찾은것 같음.
내 뇌피셜이긴 한데 난 이 이유가 맞다고 생각함.
외국 기사를 읽다가 앤드류가 감독한테 이런 제안을 했었다고함.
앤드류 : 감독아 릭을 중심으로 영화제작 어떰?
감독 : 오 개재밌겠다 ㅋㅋㅋ ㅇㅋㅇㅋ 해보자!
이렇게 대화가 오고가서 결국 워킹데드 영화제작이 결정 됐다고 함.
2019년 즉 올해부터 영화제작 들어간다고 함.
앤드류는 생각했을 거임.
앤드류 : 아 씨팔 시청률 바닥을 기네... 위스퍼러 나오면 스토리 거의 끝날텐데 어쩌지?
아 그래!~ 마지막 쯤에 영화 한편 터뜨리면 되지 않을까?
영화 제작한다고 하면 팬들도 시즌9부터 좀 집중해서 볼꺼고 어차피 내가 빠지면 시즌10정도에 워데 끝낼게 뻔한데, 타이밍도 딱 시즌10 결말 나오는 부분이랑 맞춰서 영화개봉 시키면 되지 않을까!?
(시즌 9가 2019년 4월에 끝나면 시즌 10까지 6개월 공백기간이 있고 2019년 10월 ~ 2020년 4월까지 시즌 10 16화까지 진행예정임)
2020년 5~6월에 워킹데드 영화 1편 나오고 또 캐릭터 상품 좀 팔다가 한 3개월 후 2편, 또 한 3개월 후 3편 그리고 워킹데드 진짜 끝.
대충 2021년도 쯤에 워킹데드 모든 스토리가 끝날거 같음.
앤드류 입장에서는 개꿀임
오랜만에 휴식도 갖고 내리막을 달리고 있는 시즌9부터 결말까지 좆망해도 책임지지 않아도 되니 좋고 1년이상 기다렸던 팬들이 영화 봐주면서 “캬 ~ 앤드류!!! 워킹데드 결말의 매듭은 역시 릭이 지어야지~!” 하면서 빨아줄테고 영화수입까지 쏠쏠 빨아먹고 망해가던 워킹데드를 살린 전설적인 배우로 영원히 기억될거임.
사실 그래.
릭을 드라마에서 평생 못볼것처럼 “오 지저스!!! 씨발!!! 말도 안돼!!! 릭이 왜 ㅠㅠ!!!” 이러면서 멘붕 온 팬들도 많겠지만...
시즌10 정도만 못보는거지...
그 전까지는 릭이 다 해먹은거 맞음.
아쉬워 할 필요 없음.
영화 내용도 대충 예상 됨.
제이디스랑 무전 때렸던 헬기 조종하던 집단은 인신매매를 하는 발전된 도시에서 사는 집단이라고 함.
영화 1편은 아마 그 집단이 릭을 치료해서 살려주지만 릭은 미치광이 집단을 바꿔놓겠지.
그리고 발전된 장비들을 가지고 위스퍼러와 전투중이던 자신의 마을로 돌아가서 가족들을 구하는 스토리
영화 2편은 가족들은 구하나 자신을 살려줬던 집단에서 폭동이 발생되고 릭이 다시 위험에 빠지고 그 집단이랑 대결구도가 형성되고 싸우기 전까지의 스토리
영화 3편은 엔두처럼 폭동 진압하고 진짜 제대로 된 문명도시 만들고 해피엔딩
결론 : 솔직히 내가 앤드류였어도 눈치까고 드라마 손털고 영화찍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