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세이 복돌로 하다가 패치 및 업데이트가 안되서 회사사람껄로 했었는데 어제 험블에서 50% 할인뜨길래 질렀다.
덕분에 1렙부터 다시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
플탐 100시간 가까이 된거 포기하고 어제부터 새로하는데 다시 하니까 앞에서 진도빼느라 안보이던 퀘스트들 내용이 잘 보이고, 퀘스트를 이해하니까 게임 몰입감이 높아져서 처음 했을때보다 좀 더 재미있게 할 수 있게 됨. 엔딩볼려고 기계적으로 퀘스트 깨고 진도 뽑아내는거랑은 천지차이더라.
그리고 유플레이 유닛도 이제 맘대로 써도 되니까 좋았는데 ㅄ같이 같은 포지션의 잠금템 해제해서 유닛 다 날림. 병신력 ㅍㅌㅊ? 시발...걍 냅두고 나중에 게임살때 20% 할인이나 받을껄 아깝다.
오디세이 토렌트에디션으로 즐기는 게이중에 오디세이 재미있게 느껴지면 이번 할인때 하나 지르는 것도 괜찮을 듯 싶다. 크랙한 팀에서 오디세이는 DLC 전부 다 나오면 크랙하겠다고 했는데 내년 하반기까지 DLC업데이트 예정있어서 언제 크랙될지 미지수라고 함.
복돌은 지금 1.0.6버전이던데 정품은 1.1.1이라서 차이가 좀 크다. 만렙제한도 안풀려있고 최초 암살검 DLC도 적용 안되어있고...토렌트에디션으로 오디세이 재미있게 한 게이들은 나처럼 주변 사람꺼 빌리거나 이번에 하나 지르는 것도 괜찮을 듯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