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 정게에서 김정민 박사를 지지하는 쪽과 조원진 대표를 지지하는 쪽의 대립이 심화되고 있다. 김정민은 겨우 검증되지도 않은 몽골 박사 주제에 얄팍한 지식으로 보수우익의 아이콘이라 할 수 있는 조원진 대표님을 물고 늘어지고 있다. 현 시점에서 태극기 세력을 하나로 결속시킬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인 조원진 대표님을 욕하는 것은 문재인과 다를 바 없는 이적행위이다. 조원진은 이승만-박정희-전두환-노태우-박근혜 대통령의 적통 후계자로, 우리가 반드시 지켜 내야 할 보수우익의 아이콘이다. 나, 운지맨은 누가 뭐래도 조원진 대한애국당 대표님을 차기 대권주자로 적극 지지한다.


 김진태? 김진태 의원도 물론 잘 싸우고 있고, 우리는 같은 태극기 애국동지로서 김진태 의원을 응원한다. 얼마 전 김진태 의원이 국정감사에서 새끼 벵갈고양이를 데리고 나와서 소중한 생명체인 퓨마를 무참히 살해한 문재인 좌파독재 정권의 만행을 규탄한 것은 매우 잘한 일이다. 하지만, 김진태는 자유한국당에 계속 있어 봤자 절대로 당권 장악 못 하고 무식한 분노조절장애 찌질이 전원책에게 숙청당해서 불명예스럽게 자유한국당을 나오게 될 것이다. 김진태-황교안-전희경-김문수도 전원책의 칼에 베이기 전에 빨리 대한애국당에 새 둥지를 틀어라. 그래야 당신들도 좋고, 우리도 좋고, 박근혜 대통령님도 좋다. 대한애국당만이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대한애국당으로 말미암지 않고는 문재인 좌파독재 정권을 몰아내고 박근혜 대통령을 구출해 낼 방법(way)이 없느니라!


 가시밭길로 가자! 고통의 칼날에 서자! 동지들이여, 두려워 마라! 우리가 반드시 이긴다! 하나님이 보우하사 대한민국 만세!


2018.10.12.

운지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