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무현때랑 다르다 . 노무현 탄핵 사유 자체가 사실 추상적 사유가 많았음. 그런데 문재인은 아마 박근혜보다 더 구체적인 사유로 탄핵 가능할것같다. 내가 생각하는 촛불 성격 = 당연히 군중 심리임. 

경제 폭망이 온몸으로 느껴지는 와중에 드루킹 연줄 밝혀지고 북괴와 내통한 내용 하나씩 밝혀지면 촛불 조선족 대동해서 나와도 태극기가 압도할것. 노무현때 탄핵 찬성하는 우파 집회 자체가 없었다.노무현이랑 비교 자체가 불가능.

이미 민주당도 문재인 버리고 내각제 기회에 편승할 움직임 보인다. 사실 좌빨 뽑아내려면 민주당을 붕괴시켜야 하지만 당을 조지기엔 아직 힘이 부족하다. 백프로 확신하는데 문재인도 꼬리 자르기 당한다 . 대통령 직위 빼면 문재인 ㅈ도 아닌 개인에 불과하다. 

애미추의 다시한번 활약이 어떨지 궁금한 시점이다 .

41프로 득표율은 이새끼 아킬레스건이지. 그래서 계속 지지율 장난치고 언론 장악한것. 촛불쑈에 현혹되어 문재인 뽑은 중도? 중도라고 하기도 싫지만 이 사람들 41퍼중 10프로 정도인데 이 10프로 지금 다 빠졌다고 확신한다. 왜냐고 ? 이미 뇌가 굳은 4050 빨갱이 30프로가 아닌 20대가 그 10프로기 때문이다. 

문재인 넌 박사모같은 지원군도 없을것같다. 좌좀들은 거대한 역사의 움직임 = 미국의 동북아 질서 재정립 앞에서 무력할 것이고 민주당을 지키기 위해 문재인 버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