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령받어서 여러 싸이트에서 충성 경쟁 하듯한 남로당 개세들아..정신차려라 






●갓끈전술

김일성은 1972년에 김일성대학에서 연설을 통해 갓끈전술을 써서 남한을 무너뜨리라고 말했다.
ㅡ한국은 미국,일본이라는 두개의 갓끈으로 유지되고 있으니 두 끈을 잘라버리면 한국은 망한다. 갓끈을 자르는 대남전술을 강화하라.

리퍼트 주한미대사를 죽이려고 칼부림을 한 김기종, 그는 일본대사에게 시멘트벽돌 두개를 던진 일이 있다.
미국과 일본이라는 갓끈을 잘라버리고 한국을 고립시키려는 북한의 대남전술에 충실하려는 것이다.

대한민국은 건국 67년, 민주화를 이룬지 30년이 지났다.
그런데 아직도 반외세 반미 자주독립을 주장하는 사람들.
대한민국은 미국의 식민지이고, 주한미군 때문에 통일이 안된다고 강변하는 사람들,
민주화와 민족이라는 용어를 지성적 터부로 만들어 쓰는 사람들이 있다.
이른바 반미 종북의 미망에 빠진 이적단체가 61개,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회원이 1만9000명에 이른다(경찰청발표).

그외에 종북활동을 법적으로 제재하려하면 마녀사냥, 종북몰이라고 강변하고 감싸는 정치인 지식인들도 부지기수요, 체제비판을 해야 정의라고 생각하는 얼치기 지성인들도 널려있다.
이런 사람들 때문에 김기종같은 극단적인 외로운 늑대들이 백주에 테러를 자행하는등 활개를 치고 있는 것이다.

통일을 위해서 선결해야할 것은 한미동맹 철폐, 국가보안법 철폐가 아니라
북한의 인권화, 민주화, 개혁개방, 핵포기, 대남공산화음모 철폐, 민생경제의 회복이라는 점을 확실히 알아야 한다.

제발 6만명에 달하는 전국 전교조 소속 선생님들이 우리 아이들을 종북의 대열로 내모는 그릇된 교육을 하지않도록,
북한은 선이고 대한민국은 악이라는 그릇된 미망에서 깨어나기를 부탁드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