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말해두지만 나 대검까지가서 거짓말탐지기. 행동분석 뭐 시기 조사까지 다 받았다 거짓말탐지기나 행동분석 뭐시기는 네이년에 검색해보면 자세히나온다..

 

작년 이맘때쯤 억울하게 누명쓰고 대검까지 가봤다..  가니까 기자새끼들 존나 많아.. ㅋㅋ

 

 

위에적은 거짓말탐지기. 행동분석 뭐시기 조사 전부 나한테 존나 불리하게나왔고 검사새끼도 조사결과 보면서 날 무슨 벌레보듯했는데 씨발..

 

얼마후에 진범잡혀서 훌훌털고 나왔다..  불구속으로 송치된거라 큰 어려움은 없었지만..

 

 

암튼 몇가지 주의할점 적어준다 ..

 

 

1. 대법원 판례에보면 정복입은 경찰이라도 신분증제시는물론 피의자신분인 사람이 요구할경우 관등성명을 밝혀야한다고 되어있다..

 

날 끌고간 짭새 두마리는 그런게 전혀 없었거든..  그걸 딴지걸어서 지구대에서 중간대가리쯤 되는사람한테 사과까지 받았다..

 

 

2. 경찰서가본새끼는 알겠지만 형사새끼가 무슨 무소불휘의 권력자로 느껴진다 ㅋㅋ    근데 쫄필요 전혀없다..

 

물론 너네가 결백하다면 말이지..  내 담당형사는 말끝마다 나보고 이자식아 이자식아 이러는거야.. 그래서 " 욕은하지 마시죠? " 라고 얘기했더니

 

그순간 바로 " 아.. 죄송합니다 " 하더라..  청문감사실이란게있다.. 네이년 뒤져보면 안다.. 

 

다만 너무 개기면 호미로 막을걸 가래로 막는꼴이 될수도 있다...

 

 

3. 억울하다면 위에 적은 거짓말탐지기 뭐 다른 온갖 조사 전부 요구해라..

 

난 1심공판 직전까지갔었다..  난 너무 억울해서 내가 스스로 거짓말탐지기조사 받게해달라고했다..  나중에 변호사랑 얘기해보니 변호사가 그러더라..

 

만약 경찰이나 검찰에서 거짓말탐지기 조사를 먼저 요구할경우 응하지 않으면 그걸 빌미삼아 걸고 넘어질수있는데 나보고 먼저 요구한건 정말 잘했다고하더라..

 

물론 난 씨발 전부 거짓으로 나왔다 ㅋㅋ   ( 이건 아래에 따로 적는다 )

 

 

4. CCTV가 구해줄거같냐 ?  꿈깨라..

 

 

어떤 일베충이 써놓은글보니까 CCTV 혜택보기 힘들다고 써놓았던데 내경우도 그렇더라..

 

더군다나 난 초등학교 근처에서 짭새한테 끌려갔고 내가 범행을했다고 하는 그 길거리에 CCTV가 3대가 설치되어 있었는데 한대도 작동안하더라..

 

그나마 짭새새끼들은 CCTV 조사할 생각도 안하고 나중에 검찰에가서 내가 줄기차게 CCTV조사해달라고 요구하니까 시청으로 공문같은걸 보내더라..

 

그 공문에 해당일시에 무슨 무슨 이유로 CCTV가 녹화상태에 있지 않았다고 ㅋㅋ 

 

 

 

 

5. 경찰이나 검사나 똑같은 새끼들이다..

 

난 경찰서에서도 이미 가해자가 되어있었고 검찰에가서 검사앞에가니까 난 무슨 나라팔아먹은 개새끼가 되어있었어..

 

씨발 내얘기는 전혀 귀에 안들어가는지 피해자 얘기만 존나해대고.. 수사관이란새끼는 내 진술 들으면서 실실 쪼개고있고.. ㅋㅋ

 

검찰에가면 검사가 내 억울함을 풀어줄거야 !!  이런 좆같은생각은 일찌감치버리고 스스로 방어해라 그게 최선이다..

 

 

 

 

6. 거짓말탐지기, 행동분석 뭐시기 그런조사결과 믿지마라..

 

나 억울하게 끌려가서 내가 먼저 요구했다.. 근데 전부 거짓으로 나왔어..

 

근데 완전 반전인데 ㅋㅋ 내가 끌려간지 15일후에 진범이 잡힌거야..  그날밤 내 옷차림이랑 안경쓴거랑 완전비슷해..

 

왜 조사결과가 거짓으로 나왔을까?

 

아마 조사받아본 새끼들은 알거야..

 

 

거짓말탐지기조사의 경우 먼저 조사관이 내 일상적인 얘기나 뭐 학창시절, 고향, 개인취미 등등 얘기를 물어보면서 내 긴장을풀어줘..

 

그러다가 어느순간 갑자기 사건에 관련되서 물어보는거야.. 예를들어 내가 도둑질혐의를 받고있다면 XXX씨는 XX에서 XX을 훔친적이 있나요? 갑자기 이렇게 물어

 

보는거지..  존나 친구들만나서 놀고 고향에서 뛰어놀던 생각하면서 실실 쪼개고있다가 갑자기 억울하게 끌려와서 조사받는일 생각하는데 성질이안나? 혈압이 안올

 

라?  씨발 좆문가새끼들아.. 너네 뭐 씨발 사람이 통제할수없는근육 뭐 어쩌고  그럴거지?  거짓말그거 조사 받아보기나했냐? 

 

 

그조사 받아본새끼들은 알거야.. 경찰서나 또는 변호사를 선임했으면 변호사 사무실로 조사결과 날라오는데 나는 사건에 관한 대답은 전부 거짓으로 나왔어 ㅋㅋ

 

씨발 난 진범이 잡혔다니까? 그 진범새끼가 자기가했다고 진술했고ㅋㅋ

 

그런데도 그런 좆같은 결과가 나온다는거야..

 

 

그다음 행동분석 뭐시기 조사말야..

 

 

이건 걔네들 가지고있는 시트가있어..  대부분의사람은 어떤 질문에선 어떤 표정을짓고 입꼬리는 얼마나 올라가고 아랫입술은 깨물고 뭐 그런 시트가있는데..

 

조사받는사람이 그 시트와 조금이라도 틀리게 행동하면 이새끼 거짓말하네? 이렇게 판단하는거야..

 

구글링해보면 나오는데 억울한사람은 아랫입술을깨물고 턱을 살짝 내민다 이렇게 나와있어 그런데 또 아랫입술을 깨무는건 억울함뿐만 아니라 또 다른 항목이 또있

 

어.. 씨발 존나 좆같은조사야..   

 

 

너네 씨발 조사받을일있을때 억울하다며 아랫입술 깨물어봐 그럼 조사관은 분명 다른 이유를들어 너네가 거짓말한다고할거야..

 

존나 말이 안되는조사야.. 

 

 

내가 하고싶은말은..

 

 

정말 결백하고 억울하면 개겨라..

 

근데 죄지은게 있으면 바로 기어라..

 

그게 정답이다..

 

 

씨발 죄지은것도없는데 쫄아서 설설 기지말고 죄지은게있는데 결백하다고 개기지 말라는거지..

 

 

왜 씨발 사람들이 얘기를 많이하다보면 입술을 메마를때가있잖아.. 그럼 자기도 모르게 혀로 입술을 축이게되잖아? 근데 난 씨발 경찰조사 받을때 내가 혀로 입술을

 

축였나봐.. ㅋㅋ 짭새새끼 하는말이 입술이 마르는사람은 거짓말을하고있어서 그렇데 ㅋㅋ  

 

그런것 자체가 겁줘서 진술하게 하려고하는거고.. 또 팀장이란새끼가있어..  그 조사팀의 팀장이지.. 그새끼가 옆에와서 협박한다 ㅋㅋ

 

과학수사해서 ㅋㅋㅋ  혐의나오면 바로 구속영장 신청해서 구속할거라고 ㅋㅋ 씨발 과학수사 ㅋㅋ 

 

담당형사도 ㅋㅋ 내가 계속 개기니까 한다는말이 ㅋㅋ  " 이대로 영장실질심사 받을거야? " 이 지랄한다 ㅋㅋ

 

 

 

술을쳐먹어서 글이 두서가 없긴하다만..

 

확실한건.. 죄짓지말고.. 죄지었으면 죄값치루고.. 죄지은거없으면 당당해라.. 그럼 꼭 밝혀진다..

 

 

이상..

 

 

니들이 좋아하는 세줄요약.

 

1. 나 대검까지가서 온갖조사 다 받았다.

 

2. 거짓말탐지기. 행동분석 뭐시기 조사 다 거짓으로 나왔는데 얼마후에 진범잡혔다 그딴조사 믿지마라

 

3. 죄지은거 있으면 죗값치루고 죄지은거없으면 어깨펴고 당당해라 진실은 밝혀지더라01_adamcurian.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