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시발 구글링 해서 자료도 못찾는 앱등이 새끼가 옛날자료라고 조사시기만 물어 처뜯고 좆도 말도 안되는 연관성도 없는 자료 처들고 오면서 바락바락 정신승리 하는게 불쌍해서 자료 대신 올려줌. 영어는 못 알아 처먹을까봐 친절하게 한글로 된 자료 갖고왔다.

https://brunch.co.kr/@nexdigm01/6
출처임. 이 포스팅은 2019년도에 작성됐고 인용 자료는 2017년~2019년 자료다.



Android vs iOS 앱 사용자의 행동 비교 : 제목만 봐도 시발 감 안오냐??



전세계 스마트폰 플랫폼에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이 98.09%를 차지. 아마 나머지는 블랙베리거나 소수 살아남은 윈도 모바일 이겠지.

근데 그중에 76.08%가 안드로이드임. 

 이건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경영전략 자체가 다른 방향을 가지고 있다는 설명을 할수도 있고 앱등이 새끼들이 늘상 말하는 "고소득 고학력자"가 아이폰을 많이 쓴다는거에 대해서 일종의 반박논리로 쓸수도 있다.

 마지막 문단을 보면 전세계에서 os별 점유율은 안드로이드가 씹넘사 이지만 미국/일본으로 한정하면 아이폰이 비슷하거나 더 높다고 나옴. 그 이유는 내 생각으로는
1. 미국은 어차피 애플이 삼성이나 다른 가전 브랜드와 비교해서 서비스센터 갯수나 이용에 있어서 전혀 불편함을 느낄 수 없기 때문에 아이폰을 쓰는게 전혀 이상한게 아님. OS별 취향의 차이는 있을 수 있지만 사용자의 사용환경이 우리나라와는 달리 아이폰이라고 특별히 불편할게 없음.
2. 일본은 전에 일베에서 봤었는데 아이폰이 처음 일본에 상륙할 때 통신사에서 보조금을 엄청 뿌렸음. 그러면서 신규 스마트폰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정착을 했고 일본인들 특성이 새로운 것을 도전하기 보다는 익숙한 것을 계속 유지하는 경향이 있어서 계속 아이폰이 주도권을 잡고있음. 물론 일본도 아이폰을 쓰기에 크게 불편할게 없는 환경임.(서비스 센터 같은건 우리나라 보다야 씹넘사 이지만 어느정도인지는 모르겠다.)



자 여기서 앱등이들 무적논리 "고소득, 고학력자 아이폰 유저설"이 나옴. 근데 그거는 곧이 곧대로 믿는 새끼가 병신새끼임.

일단 안드로이드는 전략 자체가 개방형 플랫폼을 최대한 많이 퍼뜨려서 안드로이드 생태계에서 광고수익, 플레이스토어 결제수익을 주요 수익모델로 삼고 있는걸로 알고있음. 그럼 어떤 새끼든지 일단 손에 안드로이드가 들려 있어야 겠지?? 그러다 보니 제조사들이 중저가 모델을 만들든 고가모델을 만들든 만들기만 하면 됨. 전세계 스마트폰 시장에서 70퍼센트 이상을 장악한 스마트폰이 안드로이드인데 그 인간들이 다 고소득, 고학력일수는 없자나??

 반대로 애플은 "내가 비싸게 처 팔아도 살 새끼들만 오세요. 사과뽕 팔아요" 전략인거다. 왜냐고?? 아이폰에서 백날 유튜브 본다고 애플에 수익 떨어지는거 없자나?? 물론 앱스토어 생태계가 있긴 하지만 유료결제 할 노예새끼들만 있음 되는건데 뭐하러 중저가 시장에 아이폰을 만들어 팜?? 애플은 그냥 아랫짤 같은 새끼들을 원할 뿐임. 그러니까 기기마진을 존나 높게 계산을 하고 처 앉았어도 돈을 싸들고 오게 만드는데 집중 하는거지.


그리고  중간문단 보면 "또 연령별로는 Android가 모든 연령대에서 골고루 사용하는 범용성을 보이지만 iOS는 젊은 층 중심으로 분포되어 있다"라고 나와있음.


출처 : http://www.bigta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28
위 자료는 별도로 찾은 한국자료다. 2019년, 올해 시발련아 올해!!! 한국갤럽에서 조사 한건데 한국을 대상으로 조사한거라 먼저 예시로 든 자료와는 일관성은 없을수 있지만 한국에서 사는 앱등이 새끼들한테 좀 설명을 하자면
1. 2019년을 기준으로 아이폰은 젊은층, 특히 20대가 더 많이 쓰는건 팩트임. 30대 이후부터는 갤럭시나 다른 안드로이드로 넘어가는 경향을 보임. 근데 시발련아 이게 "틀딱폰"이라고 생각하는 앱등이 새끼들이 빡대가리인걸 설명 해줄게 어차피 정신승리 하겠지만 잘 처봐라.

2. 이미 스마트폰이 보급된지 거의 10년이 넘었다고 봐도 됨. 아이폰3Gs가 나왔을 때에는 안드로이드는 우리나라에 처음 나온게 모토로라 "아트릭스" 였음. 옴니아는 뭐 말할거도 없으니 제끼자. 그때 안드로이드는 확실히 여러가지 불편한점도 많았고 부족한 점이 많았다. 그래서 "스마트폰"을 쓰는 사람은 무조건 아이폰이었다. 나도 그때에는 피쳐폰을 쓰더라도 아이팟 터치 3세대를 썼었음. 그러고 아이폰4로 넘어갔었지만. 그땐 20대였고 사회생활 한지 얼마 안된 상태였음.

3. 그때 아이폰 쓰던 사람들이 지금 3040 세대란 말임. 그럼 왜 아이폰에서 안드로이드로 넘어갔냐? 정확히는 왜 갤럭시로 넘어갔냐? 라고 할수 있는데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 보조금이 아마 가장 큰 이유중 하나일수 있을테지만 난 하나 더 보고싶다.물론 앱등이들은 인정 안하겠지
 바로 "사용자 편의성"이다. 앱등이들이 그렇게 인정 안하는
   가. 통화녹음.
   나. 각종 부가기능(s펜이나 위젯)
   다. 그리고 기계 좋아하는 남자들은 "내 입맛에 맞게 꾸밀 수 있는" 안드로이드에 대한 매력을 느끼는 부분도 있을거다. 내가 지난번에 올린 자료에 "아이폰 유저는 여성성이 강하고 감정적이다"라는 내용이 있음. 아이폰은 김치년들 처럼 그냥 주면 주는대로 쓰는거임.

한마디로 애새끼들 사회생활 좆도 안하고 뭣도 모를땐 아이폰 써도 그게 존나 좋은줄 알지만 사회생활 좀 해보면 슬슬 불편한게 나오기 시작하는 "업종"이 많아짐. 물론 내가 건물주면 폰 없어도 됨 시발.

원문에 다른 내용도 좀 더 있는데 지금도 긴글 더 길이지면 또 앱등이들이 시비 털테니 여기서 끝낸다.

내용요약 들어간다.
1. 안드로이드가 전세계적으로 점유율 씹넘사인건 팩트임. 점유율 씹넘사니까 고소득도 저소득도 못배운새끼 많이배운 새끼 골고루 사니까 평균치는 아이폰에 비해 낮을수 밖에 없음.
2. 아이폰 새끼들 고학력, 고소득 드립은 그런새끼 한테만 팔려고 만들었으니까 그런거. 근데 니인생이 고학력 고소득인건 아님
3. 20대가 아이폰 사용비율이 높은건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갠적으로는 "사회생활 좆도 안해본 새끼들이라서 아이폰 불편한거 모름"도 있다고 "개인적"으로 본다.

최종결론 : 구글링 시발 한시간도 안되서 찾는 자료, 특히나 한글로도 올해 한국갤럽 조사자료가 이렇게 튀어 나오는데 그게 없다고 징징대는 새끼는 손모가지 잘라야 되지 않겠냐?? 영어로 검색 할 능력이 안되면 한글로라도 검색을 좀 해보세요. 이 손가락 다 부러진 앱등이 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