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분탕들이 왜 설치는거 같냐? 최대한 이슈되는거 틀어막아야 되는데.

그러려면 조회수가 가장높은 짤방일베의 정치글부터 차단시켜야되기 때문이다.

각설하고.


지금 외신들이 한국의 유엔제제위반에 대한 떡밥을 슬슬 깔기 시작하고 있다.

오늘 일본의 후지 뉴스 네트워크에서 한국의 전략물자 불법수출에 대한 적발 목록을 공개했다.


위 내용은 한국정부 작성문서로 청와대에서는  "자봐라 이렇게 대놓고 공개하잖아 얼마나 투명한가?"
"어 그거 일본 뇌피셜임. 우리 유엔에서 금지한 전략물자 규제가 잘 안되서 수출된건 맞는데 그게 북한에 흘러들어간 정황은 없잖아?" 라고 되지도 않는 헛소리를 하는중이시다.

한달전에 아베총리가 이스라엘등 반 이란국가들과 대화하고 이란을 방문한 이유중에는 이란과 미국사이의 중재가 아니라
이란과 북한과의 핵탄도미사일 협력에 대한 구체적인 확인작업이 있었다고 알려져있어.

작년 말 문재인 정부에서 이란과의 교역을 지속하기 위해서 달러거래 없이 물물교환을 시작하였는데 금융거래는 유엔과 미국의 감시에 걸리니 물물 교환을 통해서 제재를 회피하는 방법을 사용했다고 알려져 있는데 

중요한것은 금수품목에 핵개발이나 화학무기에 사용될수있는  불화수소가 포함되었을수 있다는 관측이고  물증이 확보되었다는 루머?또한 돌고 있다.



작전에 이분 UAE 특사로 파견가셨잖아.  다들 어디서 구린내는 나는데 뭔지는 몰라서 한참 헤매셨고.

북한과 핵미사일등의 군사협력을 같이하고 있는 이란과 교역을 지속하기 위해서 달러거래없이 물물교환을 하자 비트코인등 제재를 피해서 UAE에 특수법인을 설립한게 아닐까는 루머도 돌고 있다.

실제로 이분 방문이후 북한의 미사일 발사 실험이 빠른속도로 반복되도 개발 속도 또한 빨리 진행되고 있지. 우연이겠지?
문재인 정권이후 대량 살상무기 제조에 사용될지 모르는 전략 물자 수출이 5배이상 증가했어.

지금의 상황이 단지 반일과 반한의 싸움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정치적 목적으로 자꾸 몰아가고 있지.

안타깝지만 지금 정권하에서의 한국돈 원은 재정건정성과 신용도때문에 국제통화가치로써 스왑하는데 신용도가 매우떨어는데 한국은행이 발행하는 "신용장" 즉 무역용 수표를 일본은행에서 보증하고 있다.
   
그리고 만약 미국의 허락하에 한국에 대한 송금제한등의 금융공격이 들어가면 진짜 대가리 깨지는 정도가 아니라 그냥 다 뒈지는거다.

좌빨새끼들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는 미래도 없다면서? 

김영삼정권때 주제도 모르고 깝치면서 미국새로운 국제질서개편에 협력도 안하고 "대한민국 60만 국군은 절대움직이지 않을것이다." 라며 북폭반대하고. 

"일본의 버르장머리를 고쳐놔야 된다." 이말은 미국입장에서는 사실 미국에게 한말하고 같다는걸 이해하는 사람이 있을까?

당시 일본은 국제질서의 냉엄한 현실도 모르고 철모르고 날뛰는 한국의 미개함에 한대치고 싶고 좆 같아도 미국눈치보며 가만히 참고 있었는데

반일만 외치고 정치적으로 이용해먹는거 조용히 지켜보다가 "개새끼야 너 제대로 걸렸어."

결국 IMF맞고 한국 골로 간 역사는 벌써 우덜식 뇌리셋 버튼을 통해서 벌써 지웠버렸지?

공산주의가 글로벌리즘 즉 세계주의로 확장됐다는걸 이해못하니 중공에 빌붙어서 똥꾸녕에서 빨아먹고 정의와 이념의 사도인냥 깝죽대다가 세컨더리보이콧이나 처맞는거지.

꼭 미국에서 금융제재가 들어가야 세컨더리 보이콧이냐? 이 좆병신 새끼들아. 하..씹 존나 한심하내.

한국이 잘되고 살려면 일본은 좋던싫던 같이 가야될 운명공동체인데.. 지금 징용배상목록에 있는 일본 기업들 철수하면 그자리는 누가매꿀꺼같냐?

짱개새끼들이 바로 그 빈자리를 스며들어 장악하게 되는거다.

그게 지금 나라팔아먹고 있는 간첩새끼가 원하는거고...,

요약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