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1,004,128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고민상담 게시판 공지사항 및 신고 방법 71
익명
999716 2012-06-09 2014-10-01 06:45
1004062 과외하는년 이제 고3되는데 신승범 개빠돌이년임 ㅋㅋ 12
익명
36937 2014-01-15 2014-01-15 18:04
미친 개 신승범빠돌이임ㅋㅋㅋㅋㅋ 모르는 문제 질문하라고 하면 强 적혀있는 고쟁이인가 뭔가 하는 신승범 숙제만 맨날 질문함 내가 내는 숙제는 거의 해오지도 않음 과외 할때 문제 풀이할떄 내가 이런식의 문제는 이런식으로 ...  
1004061 뒤치기 할때 쌍코피 터질뻔한.sull 9
익명
36705 2014-02-08 2014-02-08 13:18
여친이랑 떡칠때 정자세로 할땐 몰랏는데... 뒤치기 하자고하고 여친이 엎드리면서 응딩이 쭉 내빼는데 와 시발..... 골반이랑 허리라인 지림;;; 망가에서나 볼 법한 응딩이 존나 큰년이 내앞에.... 골반 잡고 쑤컹쑤컹하는데 존나 ...  
1004060 지잡대 입학하면 교수가 하는말.real 74
익명
36528 2014-02-13 2014-02-13 22:46
경험담임 첫수업에 이런말함 "서울대에 입학한 학생과 이학교에 입학 학생이 있다면 두학생의 격차는 엄청 크지요? 하지만 서울대에 입학은했지만 그이후로 노력을안하고 나태한 학생은 점점 내려오는것이고 이학교에 왔지만 열심히 ...  
1004059 대구 한의대 좋은 대학이냐? 21
익명
36306 2014-01-16 2014-01-16 19:18
사촌누나 결혼하는데 남편될 사람이 대구 한의대 나온 한무당임 경희대 한의학과에 비하면 좆밥이냐?  
1004058 대학가서 조심해야할 상대들 알려준다. list 132
익명
36090 2014-02-17 2014-02-17 02:32
1. 은근히 일밍아웃하는 남자 (정신상태이상) ㅡ 보통은 커뮤니티에 소속감 느끼지않음. 2. 카톡 프사 자주바뀌는 여자/남자 ㅡ 관심종자. 하등 도움안됨 3. 군부심 부리는 복학생 ㅡ 미래가 불투명한 색히들 과거회상 4. 연상 ...  
1004057 최광복 십새끼 아랑이 허리만지고 심석희 가슴만짐 시발; 3
익명
36000 2014-02-18 2014-02-18 20:34
개새끼.. 카메라가 다 찍었다 시발년아  
1004056 아프리카 여bj 놀리는거 꿀잼.txt 29
익명
35990 2014-01-20 2014-01-20 12:37
문어대가리처럼 생기셨네. 황태로 주둥이리 쳐맞으셨나. 몽골리안같은 눈매가 아름다우시네요. 등등 멘트 겁나많음. 근데 진짜 못생긴애들은 못놀리겠더라. 불쌍하고 진짜로 상처받을까봐.  
1004055 고딩떄 첫여친 사귀었을떄 생각하면 아직도 이불킼 ㅋㅋㅋㅋㅋㅋㅋ씨발 66
익명
35524 2014-01-06 2014-01-06 01:51
학원에서 먼저 알게되고 그다음 같은학교인거 알게됨 근데 둘이 말한마디도 안하고 인사도 안하는 사이였음 그냥 저런애가 있었구나 했는데 어느날 존나 뜬금없이 나한테 생물좀 알려달래 (난이과 걘문과 이과 과목을 문과도 한개...  
1004054 누나가 젖치기해준.SULL 5
익명
34601 2014-01-27 2014-01-27 13:45
늬들 믿던안믿던 알아서해라 좀 있으면 설이라서씀 중2때였다 우리아버지는 사업으로 번영하셨는데 그때 울집자산이 아마...10억?쫌넘었었다 (참고로 우리아버지 실업계나옴 ㅍㅌㅊ?) 뭐 암튼 이때사업하면서 만난인연인데 다른사업가분...  
1004053 고추야 미안해.. 17
익명
34270 2014-10-23 2014-10-23 00:15
못난 주인 만난 너 호강 한 번 시켜주지 못하고 매일 투박한 내 손길 밖에 느끼지 못하는 고추야 미안해 사과하고 싶었다 미안하다 정말로..  
1004052 딸쟁이들 특징.txt 60
익명
34150 2014-02-07 2014-02-07 14:55
딸칠마음 별로 없는데 딸침  
1004051 카톡프사는 단체사진 올리지마라 73
익명
34130 2014-02-06 2014-02-06 01:37
분명 오래된 멀리있는 너의친구가 잘지내는 너를보고 서운해할거다  
1004050 시발 여동생 여동생 거리는 것들 내가 환상 깨줄게 132
익명
33717 2014-03-09 2014-03-09 08:55
내 동생이 진짜 구라 안까고 존나 예쁘거든? 약간 고양이 눈매에 가슴도 좀 크고? 잘 꾸미고 밖에 나가면 진짜 몰라볼 정도로 예쁜앤데 환상? 그딴거 없다 시발 성격도 존나 더럽고 완전 김치녀의 표본임 부모님한테 존나 대...  
1004049 노력보다는 선택이 1000배 10000배는 더 중요한 이유 38
익명
33237 2014-10-23 2014-10-23 04:13
노력을 안 해서 인생을 망친 경우는 매우 드물고 대부분 애초에 잘못된 선택을 해서 망하게 된다. 노력이란 건 철 없던 날라리 사춘기 시절이 아닌이상 나이 먹으면 누구나 일을 스스로 찾게 돼. 대부분은. 군대갔다오면 당연...  
1004048 셀카 찍어봤는데 나만한 폐기물도 없는듯 27
익명
33139 2014-10-22 2014-10-22 09:43
살도없고 피부도 좋은데 볼크기가 비대칭임. 입꼬리가 한쪽만 올라가고 정상처럼 보이려면 억지로 썩쏘지어야됨. 머리스타일은 그냥 좆고딩처럼 더벅머리임. 씹극혐. 솔직히 4대천왕보다 못생김. 내 모습이지만 이유없이 개때리고싶음....  
1004047 존나 꼴릿한 웹툰 추천 ㅋㅋ 2
익명
32583 2014-06-25 2014-06-25 13:28
요즘 이웹툰 페이스북에 난리던데 좌표알려줌 ㅋ Daum검색창에 스섹툰 검색 ㄱㄱ  
1004046 의도치않게 아빠 선봐준 Ssul 86
익명
32462 2014-01-09 2014-01-09 08:07
6학년되기 전 5학년 겨울방학때 엄마아빠 이혼했는데 엄마하고 헤어지고 아빠는 지방으로 돈벌러다녀서 집엔 나밖에 없었다 그것때문에 충격먹고 6학년때는 팬팬 놀아서 성적 ㅆㅎㅌㅊ였는데 여자 담임선생님이 손바닥 때리고 기합주...  
1004045 의경 면접 죠빱이더만 의경후기 의경팁 이런거 존나 거창하던데 ㅋㅋㅋ 1
익명
32333 2014-01-14 2014-01-14 22:47
죤나 거창하더니 다 개졋밥 꿀이라길래 한번해볼까? 해서 갔더니 한번만에합격 두번세번 넘는새끼들도 있다는데 이해X ㅋㅋ 덕분에 나보다 병신들이 이렇게 많다니 하면서 자신감생김 제 자신감도 길러주고 꿀빨게해줄 의경 사랑합...  
1004044 조선소 알바해보고싶은데 해본게이있냐? 13
익명
32317 2014-02-05 2014-02-05 22:52
8월에 군대가서 지금부터 7월까지 조선소에서 짱박혀서 하드하게 돈만벌고싶다. 21살이고 개인적인사정때문에 조선소 개빡세다는거아는데 가서 최대한 버텨보고싶은데 조선소같은경우 알바천국보면 월 250준다는데 이거 트루냐? 내가보기...  
1004043 조용해서 착하다는 이미지 박힌놈들특징 103
익명
32220 2014-02-19 2014-02-19 02:25
이새끼들이 사실 존나음흉해서 집에서 딸많이침  
1004042 게이들아. 지금 일베에 버스 김민우 어쩌구 하는 거
익명
32136 2014-01-07 2014-01-07 01:24
원글 좌표 좀 줘봐봐  
1004041 좋아하는 여자애 사진/동영상 보며 느낀 점 .. 55
익명
32105 2014-01-26 2014-01-26 22:27
시발 스토커도 아니고 이게 뭐하는 짓이냐  

일베 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