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1,537,238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참조} 일베 이용 정보 가이드 71
익명
1502506 2012-06-09 2016-06-09 01:06
1537172 일베가족분들 꼭읽어주세요
익명
64289 2015-07-02 2015-07-02 14:06
이글을보시기전에. 안좋게생각되는분들도많겠지만 저는진심을다해 메세지를전하는것입니다. 제발안좋게생각하지말아주시고 저는간절하게 글이라도표현하는것이니 제발많은사람들이볼수있게 추천좀눌러주세요 고개숙여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길지만 ...  
1537171 한국에돌아가고싶습니다...
익명
63964 2015-07-02 2015-07-02 04:28
한국에서 중국온지어엿이..1달이넘어가네요... 한국음식도너무먹고싶고. 걱정하시는아버지도보고싶고 한국이너무그립습니다... 하루하루 중국에 있는게얼마나 답답하고..이젠우울증도생기는지.. 쥐푸라기라도잡는심정으로 이곳에글을적어봅니다.. 이...  
1537170 카드 연체 질문하나만 하자 2
익명
63478 2015-06-24 2015-06-24 00:52
하루하루 삶이 고달픈 출근충이다 이기야 근데 이번달에 갑자기 집에 일이생겨서 카드 대금을 10만원 정도 못갚았다 이기 ㅠㅠ 그냥 10만원 정도는 현금 서비스로 갚을려고 했는데 카드가 벌써 정지 먹었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37169 검정고시--- 순경시험 합격,,, 울산 최연소 여경
익명
63084 2015-07-14 2015-07-14 19:24
흉기강도 현행범 체포한 19살 ‘최연소 여경’ 인사이트 02/03/2015 10:50PM "무조건 잡아야 한다는 생각뿐이었어요. 순간적인 판단과 실행이 적중한 셈이어서 기분 좋습니다." 대낮 흉기 강도를 현행범으로 붙잡은 경찰관이 전국 최...  
1537168 메르스1번째환자는 어디서걸린거냐?
익명
62997 2015-06-05 2015-06-05 16:00
ㅇㅇ 사람말고 박쥐나낙타같은새끼들은 대체뭐하다걸린거임  
1537167 월1500버는 사업자다 돈벌기 조언 18
익명
62745 2015-10-12 2015-10-12 14:35
내 월 1500은 정말 미니멈수익임 내 나이 26인데. 24살에 독학하고 연구하며 . 26살에 처음으로 도달한 미니멈 수익이며 솔직히 월 4-5천도 자신있음. 업무는 개인사업+프리랜서 정도이며 특징은 매장이나 사무실이 딱히 없어도 ...  
1537166 잘생겼다
익명
62544 2015-04-11 2015-04-11 20:45
에스케이텔레콤!  
1537165 랜챗에서 오타쿠컨셉하던 형이랑 진지한 대화한 내용 심심하면 읽어바 4
익명
62404 2015-11-02 2015-11-02 04:27
낯선 사람과 연결되었습니다. 인사를 나눠보세요. 당신: 안녕하세여 낯선 사람: 네 낯선 사람: 안냐세여 당신: 헐 낯선 사람: ?.? 당신: 여자인척 낯선 사람: 남잔데어ㅏ 당신: 하늑너임? 당신: 넹 낯선 사람: 남자에요 당신: ...  
1537164 5년전 서울대생의 예언 1
익명
62104 2015-05-26 2015-05-26 12:32
20대들아, 우리나라 미래는 필리핀이다. 지금이 딱 과도기다. 지금처럼 아무리 돈을 투자해서 공부하고, 노력해도, 제대로 된 곳에 취직하기가 거의 불가능에 가깝다는 걸 알면서도, 미친듯이 자기계발을 위해 돈을 투자하는 시기는...  
1537163 제겐더이상방법이있을까요.... 10
익명
62054 2015-07-02 2015-07-02 12:35
한국에서 중국온지어엿이..1달이넘어가네요... 한국음식도너무먹고싶고. 걱정하시는아버지도보고싶고 한국이너무그립습니다... 하루하루 중국에 있는게얼마나 답답하고..이젠우울증도생기는지.. 쥐푸라기라도잡는심정으로 이곳에글을적어봅니다.. 이...  
1537162 내 우울증 극복수기 (딴데 쓴거라서 존댓말)
익명
61629 2015-09-12 2015-09-12 18:46
상당히 장문의 글이 될것같습니다. 저의 극복기를 읽으시고 이걸 발판삼아 여러분들도 우울증에서 벗어나 밝은 삶을 갖게되는 계기가 됬으면 좋겠습니다 . 저의 삶과 관련된 내용이 많아서 길이 매우 길어질거같네요. 안녕하세요 ...  
1537161 부모님이 존경스럽다.
익명
60967 2015-08-17 2015-08-17 21:52
일단 난 22살이고 편입 준비하고 이씀. 내가 12살때만해도 30평짜리 집에서 쫓겨나서 가족 4명이서 돈아끼면서 원룸에서 3년동안 생활했었는데 ... (아버지는 회사에서 짤리시고, 어머니가 대학 시간강사 하시면서 돈벌으심) 그런데...  
1537160 pc로 볼만한 ㅇㄷ사이트 추천좀 3
익명
58850 2015-07-05 2015-07-05 22:04
급해  
1537159 버지가 인맥으로 메이저 은행 꽂아준다는데 가면 눈치존나 보이겠지? 1
익명
58413 2015-08-30 2015-08-30 16:09
20대중반 통베충이다 학벌은 괜찮은데 학점이 개씹창에(2점대) 스펙도 안쌓아놔서(토익도 안봄) 취업에있어 존나 쓰레기같은 조건이다... 아직 시간 좀 남아서 학점 좀 커버치면되고 토익도보면되긴 하는데 다른 이들과 동등한 스펙을...  
1537158 나라사랑카드 질문 (미필) 1
익명
57823 2015-10-13 2015-10-13 12:48
곧 군대들어가서 나라사랑카드 재발급받을려고 신한은행에갔는데 무슨 1년이상안쓰니까 출입금 금지됬다고 다시할려면 복잡하대서 이왕 재발급받을꺼 내가가지고있는 신한은행통장이랑 나라사랑카드랑 연결계좌처럼 서로 넣고 쓰고 할수있...  
1537157 대구는 일자리가 씨발.. 1
익명
57822 2015-11-10 2015-11-10 11:38
문돌이 기준 알바 자영업자 지방직공무원 말고는 딱히 생각나는게 없음 대구은행 새마을금고도 있구나 아 씨발 청구랑 화성은 왜 망한거야 imf씨발새끼  
1537156 현직 은행원 게이 있노? 2
익명
57705 2015-07-10 2015-07-10 08:22
한국씨티은행 정직원 PB(자기 방 있다)인데 현재 근속 12년차다 원래 한미은행 가있다가 인수합병되면서 고용승계됐다 처음에는 텔러 하다가 5년 전엔가 PB가 되어 방에 있더라 여자인데 씀씀이가 나름 있는것 같아 궁금하다 내...  
1537155 현대카드 디자인 왜이리 멋지냐
익명
57623 2015-10-11 2015-10-11 21:18
근데 새마을금고랑 제휴를 안해서 체크카드를 못만드네  
1537154 은행원 봉급이 궁금하다.ASK
익명
57045 2015-07-09 2015-07-09 12:51
한국씨티은행 정직원 PB(자기 방 있다)인데 현재 근속 12년차다 원래 한미은행 가있다가 인수합병되면서 고용승계됐다 처음에는 텔러 하다가 5년 전엔가 PB가 되어 방에 있더라 여자인데 씀씀이가 나름 있는것 같아 궁금하다 내...  
1537153 고졸 형으로서 동생들에게 인생얘기. 21
익명
55758 2015-08-04 2015-08-05 10:56
형도 20살때는 대학안가면 진짜 인생에서 낙오되는줄 알고 방황도 많이하고 그러다가 군대부터 갔다오는게 낫겠다싶어 군대 일찍 갔다 왔음. 대학은 사실 집안사정때문에 못갔다. 대학 보내줄 형편도 못됐고 왜 이런집안에 태어났나...  
1537152 연산군 외모가 이렇게생겻다는데 지금으로치면 누구닮앗을거같냐 4
익명
55642 2015-02-20 2015-02-20 22:55
큰키에 말랏고 얼굴은 엄청하얗다  
1537151 목소리톡이라고 해봤냐? ㅆㅅㅌㅊ폰섹방법알려준다.txt 6
익명
55466 2014-12-28 2014-12-28 07:18
드럽게 느껴질수도있는데 이 방법으로 좆중고년들 희롱하느라 요새 꿀잼허니잼 이런 재미도없다이기 아 목소리톡이 뭐냐면, 목소리를 녹음해서 음성메시지를 보내는데 메아리 기능이라는게 있어서 그걸 키면 불특정다수에게 계속 퍼져...  

일베 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