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1,875,173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참조} 일베 이용 정보 가이드 71
익명
2049624 2012-06-09 2016-06-09 01:06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1875107 현직 은행원 게이 있노? 2
익명
57805 2015-07-10 2015-07-10 08:22
한국씨티은행 정직원 PB(자기 방 있다)인데 현재 근속 12년차다 원래 한미은행 가있다가 인수합병되면서 고용승계됐다 처음에는 텔러 하다가 5년 전엔가 PB가 되어 방에 있더라 여자인데 씀씀이가 나름 있는것 같아 궁금하다 내...  
1875106 현대카드 디자인 왜이리 멋지냐
익명
57623 2015-10-11 2015-10-11 21:18
근데 새마을금고랑 제휴를 안해서 체크카드를 못만드네  
1875105 앙톡 영톡 차단 우회법 알아냄 근데 풀어서 뭐하지? 3
익명
57413 2016-03-21 2016-03-21 02:52
ㄹㅇ.. 뭐하지 ㅋ  
1875104 은행원 봉급이 궁금하다.ASK
익명
57052 2015-07-09 2015-07-09 12:51
한국씨티은행 정직원 PB(자기 방 있다)인데 현재 근속 12년차다 원래 한미은행 가있다가 인수합병되면서 고용승계됐다 처음에는 텔러 하다가 5년 전엔가 PB가 되어 방에 있더라 여자인데 씀씀이가 나름 있는것 같아 궁금하다 내...  
1875103 딸치고싶은데 진짜 개꼴리는거 뭐없냐 제발 추천좀ㅠ 7
익명
56843 2016-09-09 2016-09-09 12:15
국산으로ㅇㅇ 대화내용 꼴리고 실감나는 그런거 좋아한다  
1875102 벌젖이 뭐냐? 2
익명
56523 2016-09-27 2016-09-27 21:02
성소 사진보다가 이년 벌젖 느낌인데 이러던데  
1875101 연산군 외모가 이렇게생겻다는데 지금으로치면 누구닮앗을거같냐 4
익명
56210 2015-02-20 2015-02-20 22:55
큰키에 말랏고 얼굴은 엄청하얗다  
1875100 고졸 형으로서 동생들에게 인생얘기. 21
익명
56158 2015-08-04 2015-08-05 10:56
형도 20살때는 대학안가면 진짜 인생에서 낙오되는줄 알고 방황도 많이하고 그러다가 군대부터 갔다오는게 낫겠다싶어 군대 일찍 갔다 왔음. 대학은 사실 집안사정때문에 못갔다. 대학 보내줄 형편도 못됐고 왜 이런집안에 태어났나...  
1875099 국산 실제상황 실제 웹툰작가 89강하늘 유출본 4
익명
56027 2015-06-06 2015-06-06 05:31
씹걸레년 걸레년들은 영상 다 타고 다 퍼져야한다 ㄹㅇ  
1875098 아줌마 상대로 하는 남자 알바 모집한다는것 있는데 14
익명
55759 2016-01-26 2016-01-26 14:12
뭔지는 말 안해도 알테고 진짜 해본 게이들 있냐?  
1875097 친구 돈 빌려줫는데 2
익명
55277 2016-02-18 2016-02-18 13:57
친한 친구 한놈이 있는데 집이 어마어마한 부자임. 아버지가 대기업 간부. 근데 이새끼가 갑자기 지가 돈이 연체되서 신용불량자가 된다는거야. 갑자기 전화와서 150만원을 빌려달래. 내가 원래 돈 거래는 절대 안하거든. 아무리 ...  
1875096 아빠가 신한은행 지점장, 엄마가 초등학교 교사면 10
익명
55188 2015-08-03 2015-08-03 18:04
중산층 정도는 가능하지??  
1875095 야 인터넷에서 물건살때 입금은행 : 신한은행으로 하고 농협에서 계자이체 ... 1
익명
54500 2015-10-21 2015-10-21 02:48
병신인데 조언좀 ㅎㅎ  
1875094 오늘 가족끼리 조선호텔 아리아 가는데 별로냐? 1
익명
54490 2015-07-12 2015-07-12 13:14
평보니가 유명한 호털뷔페중에서는 제일 별로라내.. 그래도 10만원값은 하겟지?  
1875093 넷마블 고스톱 1억 날리고왔다 질문받는다 2
익명
54418 2015-09-15 2015-09-15 02:48
이틀동안 30만원에서 1억 모았는데 방금 들어간방에서 내리 9연패하고 다 털림 허탈하다 이기야 무슨 9판 내내 2쌍피 3쌍피는 무조건 상대방 꺼네 으힉 화나긴 커녕 웃기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하마자 6고나와서4천 털리고 쭈...  
1875092 20대후반 평타치랑 결혼가능하겠냐? 21
익명
54016 2015-12-27 2015-12-27 16:09
32살 모솔아싸..연애경험 1번.. 세후250;;;하타치 직장다닌다 키는 176 어깨는 넓은데 얼굴이 하타치;;;극혐까진 아니고 그냥 별로다 소리나오는;;; 지역은 대구 2억6천 25평 신축아파트 6월에 완공된거 내명의로 하나있다 디딤돌대출로 ...  
1875091 당신을 맥주전문가로 만들어드립니다.
익명
53741 2015-07-27 2015-07-27 21:56
당신을 맥주 전문가로 만들어드립니다. 맥주전문점에 가서 전부 마실 필요는 필요 없습니다. 메뉴얼만 숙지하시면 됩니다. 일단 맥주 전문가가 되려면 좋아해야 하는 매장들이 몇 군데 있습니다. 자가제조맥주을 이야기할 때 옥토버...  
1875090 니들 버디버디 엥서연이라고 아냐? 한때 레전든데.. ㅌㄹㅌ 4
익명
53200 2015-02-25 2015-02-25 12:02
토렌트 시드다 같이돌리자 http://torrentproject.se/1378706f326d6bf9b4c935a3ffdecefb95b34fe0/  
1875089 2015년 토끼띠 운세에..
익명
53186 2015-01-05 2015-01-05 17:36
결혼운이 들어와 있다고 하네 ㅋㅋ  
1875088 신용카드나 대출잘아는게이있냐 질문좀 3
익명
53102 2016-02-04 2016-02-04 22:14
ibk 기업은행 신용카드 중에 뭐신청하면 캐쉬백형식으로 ibk 체크카드처럼 쓰게 현금들어있는 카드 주는경우있냐? 아부지가 돈을 막쓰시는편이라 엄마가 신용카드 막아놓으셨는데 얼마전에 어머니한테 회사사장한테받았다고 ibk 기업은행...  
1875087 경남은행 통장으로 다른 은행에서 출금가능?
익명
53090 2015-03-13 2015-03-13 23:30
새마을금고 갔더니 마그네틱 오류라고 안되더라 새마을이 제2금융권이라 그런건가? 근처에 농협이랑 머구은행 있는데 가능할까  
1875086 지방인데 ibk기업은행 은행원들 뭐냐 1
익명
53069 2015-07-23 2015-07-23 02:52
젊어보이는데 고졸인가 대졸인가 지방임  

일베 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