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1,452,064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친절한 짤 올리는 법 / 대용량 이미지, 동영상 업로드 방법 3573 image
[레벨:14]방문
11798966   2011-06-27 2016-04-18 10:25
공지 [필독] 일베 이용 정보 가이드 [필독]
[레벨:30]새부
9636434   2011-06-27 2016-07-15 16:41
1452064 미장원특징 new
[레벨:1]응안봐씨발아
2   2016-07-23 2016-07-23 22:07
깍새년둔부가 내 손등을 자극해도 가만히잇음  
1452063 영원히 자고 싶다. newimage
[레벨:7]프로걱정충
26   2016-07-23 2016-07-23 22:07
그냥 자고 안 일어 났으면 좋겠다. 걱정 없는 저승에 가고 싶다.  
1452062 전라도의 순대 먹는 방법.jpg newimage
[레벨:7]부당결부금지원칙
122   2016-07-23 2016-07-23 22:07
외국답게 초장에 찍어먹노  
1452061 여동생 특징 newimage
[레벨:2]카스가노소라
21   2016-07-23 2016-07-23 22:07
잘대줌  
1452060 야 대학생이 방학하면 할머니 할아버지 찾아뵙는게 예의냐? new
[레벨:3]롤모델노무현
11   2016-07-23 2016-07-23 22:07
난 방학이라 학교다니다가 고향 내려와서 알바중인 대학생임. 흙수저라 방학때 번 돈으로 학기중에 살아야돼서 열심히 알바하고있음. 근데 알바가 한달에 휴일이 4번 있고 내일모레가 그 귀한 휴일 중 하루라 친구랑 놀러가기로 ...  
1452059 누나 여동생 화장실 오래쓴다고 화내는 놈들 특징 .txt newimage
[레벨:1]no이두
313 1 2016-07-23 2016-07-23 22:07
흙수저임 ㅜ 요새 기본이 2개씩 딸려나오는데... 안방 화장실 쓰면 되는걸 기다리고 있음 ㄹㅇ 존나불쌍 18평 아파트에 4식구 사는듯  
1452058 일팍거르고 누나나 여동생 있는집특징 newimage
[레벨:2]크크큭극
215   2016-07-23 2016-07-23 22:07
술먹고들어오면 보지만진적있음 솔직해지자  
1452057 매갤 넥슨1층 어린이집 아이들에게 성희롱 하는거 봐라 미친거 같다 new
[레벨:11]10987654
12   2016-07-23 2016-07-23 22:07
미친년들 공과사도 이제 구분 못 하ㅇ아이들 까지 성희롱 하는거 봐라.. 이거 아가진 엄마들 가만히 있나? 저거 보고도 가만히 있을까 싶다 http://m.news.naver.com/memoRankingRead.nhn?oid=014&aid=0003680752&sid1=105&...  
1452056 남동생이나 오빠있는 여자는 걸러라 ㄹㅇ newimage
[레벨:0]마리&카다이&&
49   2016-07-23 2016-07-23 22:07
너 출근하면 몰래 집에불러서 떡친다 ㄹㅇ  
1452055 야 한국에서 키 184.8~9cm 면 존나큰거아니냐? 1 newimage
[레벨:0]노무룩한노무짱
22   2016-07-23 2016-07-23 22:06
키높이깔창끼고 키속인놈들 태반인 조선에서 키 184.8~9cm면 존나 큰거 맞지? 씨발 연예인새끼들 대부분 키속인거 라메  
1452054 쉑쉑버거 그리 좋은가? new
[레벨:3]분닥세인트
44 2 2016-07-23 2016-07-23 22:06
고기는 미국고기 쓰는가 본데 저기 줄선사람들 광우병 집회하는 줄 알았음.  
1452053 좆같은 딸쟁이인생.. new
[레벨:1]하앍츄릅
333   2016-07-23 2016-07-23 22:06
방금 언제나 그랬듯이 딸치고 왔다. 씨발 왜 항상 치고나면 머리 아프고 피곤할 꺼 알면서 치는지 .. 내일도 이 시간쯤 흔들고 있겠지 씨발  
1452052 질문있다 2 newimage
[레벨:1]벵거는최고감독
108   2016-07-23 2016-07-23 22:06
우리누나 남편이 카톡프사가 이거던데 혹시일베하는거냐  
1452051 웹툰갤러에 디즈니 신고 인증.jpg newimage
[레벨:6]닉언급노짱
672 1 2016-07-23 2016-07-23 22: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가 존나 궁금하다  
1452050 달곰 사과문 올라왔네ㅋ ㅋ 2 newimage
[레벨:2]다꾸앙
419   2016-07-23 2016-07-23 22:07
 
1452049 진짜 페미니스트 타령하는 선동짤 저격한다 newimage
[레벨:2]aaabqbq
24 3 2016-07-23 2016-07-23 22:07
https://www.ilbe.com/8470534682 이 글쓴게이가 무슨의도인진 모르겠으나 짤만보면 흔히 메갈들이 화전양면전술, 용어혼란전술용으로 쓰는 짤이다 지들이 '성평등' 이라는 단어를 독점하여 페미니즘 비판=성평등 비판으로 프레임을 짜...  
1452048 문명 음악 제작자 천재 아니냐 newmovie
[레벨:1]구름이진다
35   2016-07-23 2016-07-23 22:05
음악 선율 좋네  
1452047 정보 신용카드 쓰면서 잘 몰랐던 거 newimage
[레벨:1]바보는바보다
127   2016-07-23 2016-07-23 22:05
다양한 혜택을 하나의 신용카드에 담은 종합형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KB국민카드에서 지난해 7월 출시한 ‘파인테크(FINETECH)’는 카페, 영화, 통신, 교통, 편의점, 해외, 마일리지, 리워드 포인트리 등의 혜택을 한 곳에...  
1452046 급식들 술먹다 걸려서 경찰떳다이기 1 newimage
[레벨:1]으앙무서버
580 2 2016-07-23 2016-07-23 22:05
강변공원인데 갑자기 경찰오더니 뭔일인가 봣는데 급식들 술먹다 걸린거노 꼴조타 이기야  
1452045 오나미 닮은 AV배우.JPG 2 newimage
[레벨:5]법쪽에게이
1143   2016-07-23 2016-07-23 22:05
존나 이쁜 오나미네 もりの小鳥  
1452044 일본의 명문대생 클라스....jpg newimage
[레벨:2]nimoni
610   2016-07-23 2016-07-23 22:05
성폭행 서클 ㄷㄷㄷ  
1452043 ★ 일베간 [존나 어이털린다 내가 방금시켜서 먹고올린 내글이라고] 를 저격... newimage
[레벨:5]일베쓰트
21   2016-07-23 2016-07-23 22:05
치킨집 아재 절박함보소 라고 글 적음 알고보니 뿜펌 다시 자기 가먹었다고 존나 어이털린다 .... 로 일베다시왔음 확인해보니 장판색, 치킨종류, 치킨떡 다름 저거 주작이다 ㄴ 뿜퍼간거임 재인증 한거 포장지만 똑같음 글쓴이...  

일베 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