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글 수 2,127,095
번호
제목
글쓴이
공지 친절한 짤 올리는 법 / 대용량 이미지, 동영상 업로드 방법 3667 image
[레벨:14]방문
13955016   2011-06-27 2016-04-18 10:25
공지 [필독] 일베 이용 정보 가이드 [필독]
[레벨:30]새부
10636595   2011-06-27 2016-11-18 21:01
2127095 노콘74의 최후.jpg newimage
[레벨:24]힘있는기동륜
2   2017-03-30 2017-03-30 23:45
2013 당시 확인된 친자확인 불일치 최소 9000건 1개 보병사단급 이상의 규모임 이것은 분명 빙산의 일각 1990년대 초까지만 해도 여자가 처녀 아니면 남자가 결혼 뒤엎어도 장인이 할 말 없었고 그렇게 그냥 데리고 살면 ...  
2127094 여자들 페북에 포토샵 주작사진보다 더한 남성들 주작사진 모음 newimage
[레벨:4]열린사나당
9   2017-03-30 2017-03-30 23:45
ㅇㅇ 웃으면서 제설작업잼  
2127093 현재 일베 상황.jpg newimage
[레벨:2]삼성램
8   2017-03-30 2017-03-30 23:45
달님 VS 찰스  
2127092 정보 좋은 옷 정리 j(ung lee) newimage
[레벨:1]로리를소중하게
14   2017-03-30 2017-03-30 23:45
1.수트 키톤 체세레 아톨리니 브리오니 스틸레 라티노 이자이아 외 :사르크토리오 ,카루소,루이지 보렐리 2.바지 암브로시 로타 청바지 야콥코헨 트라마로사 외:루이지 보렐리 로이로저스 pt05 시빌리아 치노류:인코텍스 gta pt01 ...  
2127091 박정희 대통령 newimage
[레벨:5]무현가수가된남자
11   2017-03-30 2017-03-30 23:45
하늘에서 울고계실듯 아직도 북쪽에는 핵으로 중무장한 적이 호시탐탐 우리나라를 노리고있는데 지금 결정적인 역할을 해야할 보수가 이렇게 분열된걸 보시면 피눈물을 흘릴듯 틀딱새끼들아 잘들어라. 민주화 줄라면줘라. 할말은 해...  
2127090 한국축구] 골키퍼 유망주 떳다 newimage
[레벨:9]에리오다이스키
71 2 2017-03-30 2017-03-30 23:45
독일산 유망주임 ㄷㄷ 믿고쓰는 독일산 골키퍼  
2127089 안철수를 밀어야 하는 이유는 단 하나 newimage
[레벨:7]고물현퉁수황
24 1 2017-03-30 2017-03-30 23:45
설사 이길수 없다해도, 문죄인을 얼마나 싫어하면 안철수를 차선으로 선택했나를 표로 보여줘야 보수일베가 산다. 떡치면서 한 생각이다.  
2127088 일팍거르고 나정도면 머한민국기준 얼굴 ㅁㅌㅊ냐?? new
[레벨:0]미인윤태희
21   2017-03-30 2017-03-30 23:44
평소에 귀엽고 수수하다는말많이듣고 악동뮤지션 남자애 하위호환으로 닮았다는말 자주들음  
2127087 (수갑착용 여부) 인천 초등생 살인자 vs 강남역 살인범.bigyo newimage
[레벨:3]슨포츠뉴스
110   2017-03-30 2017-03-30 23:44
인천 초등생 토막살인범 사진보정 수갑 안채운 자유로운 손 보소ㅋㅋㅋㅋㅋㅋ 강남역 살인범 수갑(천으로 가림)+포승줄은 덤ㅋㅋ 남자라서 수갑에 포승줄까지 묶었다 ㅅㅂ 이게 나라냐?  
2127086 내 하나 물어보자 편돌아 new
[레벨:1]박구라인생
10   2017-03-30 2017-03-30 23:44
방금한잔하고 집앞 편의점 가니 메갈스러운 여자가 있는게 아니겠노? 아이구 사장님이십니까? 물어보니 아뇨~ 알바에요~ 이러더라 내가 궁금한건 일게이들 평균직장이 편돌이지않노? 그럼 여자 편돌이는 메갈이노? 궁금하다이기 3...  
2127085 녹십 자지놈 newimage
[레벨:3]곱곱허스허스
21   2017-03-30 2017-03-30 23:44
게놈이나 유전자로 써 주면 안 되냐 ㅠㅠ 녹십자 지놈 녹십 자지놈  
2127084 우리 교수 안보관 ㅅㅌㅊ? newimage
[레벨:3]임병짱
21   2017-03-30 2017-03-30 23:44
ㅈ방잡대 다니는 게이다 아 내가 개돼지 김정은 암살용 미사일 만든다! 작게 투석기나 활 석궁 미사일 같은 걸로 목표위치에 가까이 안착하는 조가 점수 많이 받는다 이거야 교과목이 창의공학설계라 난 로켓캔디로 동력원 얻...  
2127083 좌파들 학습효과는 있어서 벌써부터 작업들어오는거 보소ㅋㅋㅋㅋ 1 newimage
[레벨:3]팩트확인봇
24 2 2017-03-30 2017-03-30 23:44
15대 대선 때 피닉제만 없었으면 무조건 이회창이었음. 그런데 피닉제가 이회창표 갉아먹는 바람에 결국 김대중이 당선됐지ㅋㅋ (난 선거권이 없었지만 이때도 이인제 밀어줘야 된다는 분탕들이 활동 많이 했던것으로 알고있음)...  
2127082 역시 차는 흰색 4 newimage
[레벨:9]gksksla
85 2 2017-03-30 2017-03-30 23:44
    http://english.chosun.com/site/data/html_dir/2017/01/13/2017011301245.html      
2127081 안랩 씹새끼들 하한가 5방 맞게 해주세요 (개꿀) 1 newimage
[레벨:2]박사모혐
23   2017-03-30 2017-03-30 23:44
일단 홍+유 단일화각 나오는 순간부터 다시 생각해보자. 제일 후달리는건 안철수일거다. 빨리 팔아라 안랩. ㅋㅋㅋㅋㅋㅋ  
2127080 이렇게 하면 티나냐? newimage
[레벨:5]틀딱씹쌔끼들아
37   2017-03-30 2017-03-30 23:44
잘조이겠지?  
2127079 도전하기 두렵다 newimage
[레벨:1]피죤튜
21   2017-03-30 2017-03-30 23:43
여기 거쳐가서 생존하면 무적인가  
2127078 문재인아들 관련 심재철의원 질의영상 newmovie
[레벨:12]뚜시뿌씨뚜시
18 2 2017-03-30 2017-03-30 23:43
3줄 요약 1. 한국고용정보원 사원이면서 휴직하고 인턴한건 영리목적인 활동임 2. 11을 4로 바꾼 흔적이 있다 3. 문재인 OUT  
2127077 모르면 좌파가 맞는거 같다 new
[레벨:3]쪼꼴렜또기브미
24   2017-03-30 2017-03-30 23:43
지금 적진에 몇개월간 파견근무 와 있는 게이다 일단 여기 분위기가 어떻냐면 사무질 문 열고 들어오면서 "박근혜 구속되므렀네 한 10년 썩어브렀으면 좋겠다 ㅋㅋㅋ" 세월호 얘기 나오면 누구한테 그러는지 몰라도 씹어먹어도 시...  
2127076 일베충 씨발새끼들아 무조건 안철수 뽑아라 newimage
[레벨:10]고소가먼저다
26   2017-03-30 2017-03-30 23:43
내가 보장한다!!!  
2127075 갓준표 갓진태로 단일화하자 이기야.jpg newimage
[레벨:9]서효림
24 2 2017-03-30 2017-03-30 23:43
그지랄떨서 김대중된거 까먹음 병신새끼들 ㅋㅋㅋㅋㅋㅋ 뇌리셋 탑골충 병신들 자살해야됨 ㅋㅋㅋ  
2127074 전라도 표는 문죄인관 간찰스로 나눠진다... new
[레벨:3]일발장전
16   2017-03-30 2017-03-30 23:43
이번 대선에선 전라도 95%몰표가 불가능해진다.. 간찰스 지지율이 올라갈수록 전라도 표는 문죄인과 간찰스로 양분되고 보수후보가 결정되면 홍준표든 김진태든 당선 가능하다..  

일베 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