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건너뛰기

문서 (378)

  • [자전거] 쇼리 짱짱맨 [8]
     바구니에 밀키스 쩜오 네 개랑야쿠르트 30개 딱 들어감.
    초뽀 | 2018-05-11 21:02 | 추천 1
  • [짤방] 쩜오)드루킹보다 세월호가 먼저... [3]
     참 이기적인 사람이네 ㅋㅋㅋㅋ대체 왜 세월호가 드루킹보다 먼저일까? 세월호 교통사고가 몇년전에 일어났는지 난 기억도 못하겠다... 니네들이 하고 4.16 4.16 해싸가지고 내...
    문재앙병신 | 2018-05-07 17:48 | 추천 4
  • [일베] 일베 쩜오년들보고 [156]
     엑스터시, 대마, 약 이야기나오는데 이걸 첨부해서검찰에 신고해도 되냐? 딱히 아는 사람은 없는데 걍 심심하고 사회 정의도 구현할겸해서ㅋㅋ
    노무현쉐이크 | 2018-04-25 20:46 | 추천 276
  • [짤방] ㅋㅋㅋㅋㅋ일베에 강남쩜오 완전 얼굴 갈아엎었네 시밬ㅋㅋ [1]
    강남쩜오 하기전에 팝콘티비에서 찍은 영상찾았는데미친 그냥 눈코 성형수준이 아니라 얼굴 자체를 갈아엎음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렌지칼라보이 | 2018-04-25 20:14
  • [일베] 강남 쩜오년들 강제집합.Facebook [1091]
    반갑다 게이들아강남사는 평범하지만 평범하지않은 게이다.좀전에아는놈과 아는 년 사이에서 일어난 돈문제로 강남충들사이에서꿀잼떡밥나와서 불구경가라고 하나소개해준다.남자애는 생활하는 놈임&n...
    애프터스쿨유이 | 2018-04-25 19:41 | 추천 366
  • [일베] 대선때 주갤에 올라왔던 문캠 댓글주작 내부 썰.TXT [82]
    문재인이 대선때 한참 치매건때문에고소한다 난리쳤을때 주갤에 누가 댓글로 썰푼건데그때거 저장해놓은거임생각나서 지금 읽어봤는데현재 상황이랑 맞아떨어져서 무섭다 ㄷㄷㄷ길지만 한번 읽어볼만...
    꿈꾸는일베 | 2018-04-23 20:28 | 추천 335
  • [정치] 충격!! 좌빨들이 교과서 몰래 수정하다가 걸림!! [2]
    적화 작업 들어가고 있다.http://www.ilbe.com/10484384173 <=이 링크 클릭해서 봐라.<p>적화 작업 들어가고 있다.</p><p><br /></p><p>http://www.ilbe.c...
    재인love설주 | 2018-04-22 18:16 | 추천 13
  • [짤방] 동양남과 백마들 모아봤다 [14]
    심심해서 올려봤다재밌게 봐다오 딱봐도 일게이 & ㅍㅌㅊ 백마 해변의 백마 & 동남아 게이 미국 혼혈 게이 & 큐트 백마 씹덕짱깨 게이 & ㅅㅌㅊ 백마    2ch...
    한국병신페미니즘 | 2018-04-09 17:05 | 추천 17
  • [짤방] 특파원 노짤 교통사고.txt [1]
     영동고속도로 하행선 광교터널 안에서3쩜오돈 마이티포터르기니 2대그랜드카니발 4중추돌로 씹창남운전중이라 사진못찍음..
    여고생보짓구녕 | 2018-04-05 15:40 | 추천 2
  • [짤방] 클럽이야기 나와서 강남클럽리뷰 내가 해준다 [2]
       일베간 게이놈이 강남은 잘 모른다길래 내가 해줌 본인은 작년 12월부터 서울상경해서 매주 금토 강남의 모든 클럽을 다 다니고 있음 사진은 없다 그냥 인터넷...
    겸손하면복이온다 | 2018-03-25 12:16 | 추천 3

일베 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