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헤 안녕 일게이들아.

요즘 의느님이 만든 의학적 주작과 포토샵으로 만든 전자적 주작이 김치녀들 사이에서 판을치는거 다들 알꺼야.


혹시 순진한 일게이들이 낚일까봐 포토샵 주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해.


jujak_after.jpgjuack_after2.jpg



얼마전에 일베에 올라와서 뭇 게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던 스시녀 기억나노??

하지만 이 사진에는 주작이 있지. 한눈에 알아본 게이도 있지만... 못 알아본 게이들을 위해 원본을 첨부한다.



jujak_before.jpegjujak_before2.jpg




내가 예를 들기 위해 발로 포토샵해서 가슴이랑 허리, 응딩이만 좀 키웠는데 (아~~ 다리도 늘렸다) 예리한 게이들은 알아봤을꺼야.

김치년들이 자기 셀카에 저런 포토샵질을 존나 하니까 믿을게 하나도 없다. 시발.


암튼 이런 포토샵 주작이 어떻게 이뤄지는지 알아보자~



001.jpg 


포토샵 필터중의 핵심 기능 "리퀴파이" 야. (한글판 포토샵에는 "픽셀유동화" 라는 존나 어려운 단어로 써있지)


002.jpg

리퀴파이를 실행하면 요렇게 새 창이 뜬다.



003.jpg 


먼저 왼쪽의 툴바를 알아볼껀데, 가장 많이 쓰고 쉬운 기능인 Foward Warp Tool 이야.


004.jpg


요건 요렇게 슥 문질러주면 필요한 부분이 쏙 들어가거나 쑥 튀어나오지. ㅍㅌㅊ??

이 툴만 잘 써도 왠만한 성괴 하나는 쉽게 만들수 있지.



005.jpg 


요 Bloat Tool 은 아이콘에서 보면 알수 있듯이 성괴년들 빨통 키우기나 눈깔 키우기에 사용하는 툴이야.


006.jpg

스시녀 가슴 불어나는거 보이노?

요것도 잘 써주면 ㅅㅌㅊ 성괴 하나 만들수 있다.




* 고급편


007.jpg


포토샵을 쫌 아는 일게이들은 리퀴파이 한 사진에선 위에처럼 배경이 일그러지니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고 썰을 풀지.

하지만 이런것도 가볍게 무시하는 기능이 이미 포토샵에는 내장되어 있어.



008.jpg 


프라모델 도장할떄 마스킹 테이프 붙이는 것처럼 마스킹을 해주는 툴이 있당께!!!


009.jpg

요렇게 움직이길 원하지 않는 배경에다가 슥삭슥삭 칠해주고

(일게이들아 페인트로 칠한거 아니니까 원본 사진 색깔 저렇게 안 변한다. 놀라지마라)



010.jpg


그 다음 샥 문질러주면 빨갛게 마스킹 되어있는 곳은 배경이 일그러지지 않지.


뭐.... 포토샵 성형하는 애들한테는 희소식이지만 전자적 성괴를 찾아내는 매의 눈 일게이들에게는 더 혼란을 가중시켜주지.


역시 창과 방패랄까..???




암튼 이 정보로 포토샵 성형 주작에 낚이는 일게이들이 좀 줄기를 바란다~~~




마지막으로 결론!


김치년은 뭐다???


c6d14756f4c46477e83092407e9459cf.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