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베간 글들만 보면 문죄인이 백번도 더 탄핵됐겠다. 

자기 희망사항을 기정사실인 것처럼 설레발치는 거는 좌빨들이나 일게이들이나 마찬가진거 같다.

내가 요 한달간 일베서 제일 많이 본게 북폭확정이고 요 며칠간은 무슨 문죄이니 정권 끝난 것처럼 말하는 글들이다.

내 개인적인 뇌피셜로는 이번 김경수 및 댓글조작도 그냥 드루킹 혼자 김경수한테 매달리다 실패한 걸로 끝날 확률이 크다.

혹시라도 앞으로 엄청난 증거가 드러나지 않는 이상 김경수 도지사출마에도 영향을 못 줄 뿐더러 문죄이니한테까지 영향을 끼칠 확률은 더더욱 적을 거 같다. 

그러니 제발 앞으론 코딱지만한 사실들 가지고 문죄이니 탄핵확정된 것처럼 오바들 좀 하지 말자.

대통령 탄핵되려면 노무현이나 박근혜 때처럼 여당이 대통령이랑 대립해야 탄핵안이 국회를 통과하는데 현재 민주당 수준으로 봐선 문죄이니 빠는데만 정신팔려있지 그 누구도 문죄이니랑 대립하는 세력은 사실상 없다고 본다. 그러므로 만에 하나 탄핵안이 발의된다 해도 민주당이 찬성하지 않는 이상 탄핵은 불가능하다. 박근혜는 친이계나 김무성이 유승민처럼 친박세력과 주구장창 대립하는 놈들이 많았다 보니 탄핵이 가능했던 거고.

아무튼 요 며칠간 일베에서 문죄이니 및 그 떨거지들 좆됐다는 글 보고 탄핵될 것처럼 설레다가 뉴스나 다른 사이트 글 보고 실망하는 게 하도 크다 보니 이런 노잼 글 싸지른다. 그리고 내가 무슨 말만 하면 반대로 되는 게 하도 많아서 내가 여기에 문죄이니 좆될일 없을거라고 글 쓰면 그 반대로 되지 않을까 싶어 글 쓰는 것도 없진 않다. 아무튼 전라도의 압도적 출산율로 인해 유럽의 이슬람화처럼 대한민국이 전라민국화되어가는 현실이 너무 우울하다.  4차 산업화된 스시녀 만나서 번식하고 싶다.